글 찾기 ( 아래 목록 크릭 또는 왼쪽 분류목록 클릭)

외통궤적 외통인생 외통넋두리 외통프리즘 외통묵상 외통나들이 외통논어
외통인생론노트 외통역인생론 시두례 글두레 고사성어 탈무드 질병과 건강
생로병사비밀 회화그림 사진그래픽 조각조형 음악소리 자연경관 자연현상
영상종합 마술요술 연예체육 사적跡蹟迹 일반자료 생활 컴퓨터

91659,140518 예수님을 선택하자

.

.

.

 "너희 마음이 산란해지는 일이 없도록 하여라.

하느님을 믿고 또 나를 믿어라.

 내 아버지의 집에는 거처할 곳이 많다.

그렇지 않으면 내가 너희를 위하여

자리를 마련하러 간다고 말하였겠느냐?

내가 가서 너희를 위하여 자리를 마련하면,

다시 와서 너희를 데려다가

내가 있는 곳에 너희도 같이 있게 하겠다.

 너희는 내가 어디로 가는지 그 길을 알고 있다."
그러자 토마스가 예수님께 말하였다.

"주님, 저희는 주님께서 어디로 가시는지 알지도 못하는데,

어떻게 그 길을 알 수 있겠습니까?"
예수님께서 그에게 말씀하셨다.

"나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다.

나를 통하지 않고서는 아무도 아버지께 갈 수 없다.

너희가 나를 알게 되었으니

내 아버지도 알게 될 것이다.

이제부터 너희는 그분을 아는 것이고,

또 그분을 이미 뵌 것이다."
필립보가 예수님께,

 "주님, 저희가 아버지를 뵙게 해 주십시오.

 저희에게는 그것으로 충분하겠습니다."

하자, 예수님께서 그에게 말씀하셨다.
"필립보야,

내가 이토록 오랫동안 너희와 함께 지냈는데도,

 너는 나를 모른다는 말이냐?

나를 본 사람은 곧 아버지를 뵌 것이다.

그런데 너는 어찌하여

'저희가 아버지를 뵙게 해 주십시오.' 하느냐?

 내가 아버지 안에 있고

아버지께서 내 안에 계시다는 것을 너는 믿지 않느냐?

내가 너희에게 하는 말은 나 스스로 하는 말이 아니다.

내 안에 머무르시는 아버지께서

당신의 일을 하시는 것이다.

 내가 아버지 안에 있고

아버지께서 내 안에 계시다고 한 말을 믿어라.

믿지 못하겠거든 이 일들을 보아서라도 믿어라.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말한다.

나를 믿는 사람은 내가 하는 일을 할 뿐만 아니라,

그보다 더 큰 일도 하게 될 것이다.

내가 아버지께 가기 때문이다."

.

.

.

예수님은 

생명의 길이고, 진리의 길입니다.

.

.

.

이 말은

그 외의 길은 죽음의 길이고

거짓의 길이라는 뜻도 된답니다.

.

살고 싶으면

예수님이라는 길로 가야 한답니다.

.

진리를 얻고 싶으면

그 길로만 가야 한답니다.

.

인간에게는 

선택의 자유가 있답니다.

.

그러나 여러 길 중의

하나를 선택하는 자유가 아니라

생명의 길을 선택하거나 안 하거나

둘 중의 하나를 선택할 자유랍니다.

.

생명을 선택하지 않으면

죽음을 선택하는 것이랍니다.

.

.

.

생명의 길을

선택해야 한답니다.

.

나는? 외통


'외통묵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로운 삶을 열자  (0) 2014.05.20
진리 앞에 나를 내어 놓자  (0) 2014.05.19
생명의 길로 가자  (0) 2014.05.17
주님께 믿음을 두자  (0) 2014.05.16
서로 위해주자  (0) 2014.05.15
Posted by 외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