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찾기( 아래 목록 크릭 또는 왼쪽 분류목록 클릭)

외통궤적 외통인생 외통넋두리 외통프리즘 외통묵상 외통나들이 외통논어
외통인생론노트 외통역인생론 시두례 글두레 고사성어 탈무드 질병과 건강
생로병사비밀 회화그림 사진그래픽 조각조형 음악소리 자연경관 자연현상
영상종합 마술요술 연예체육 사적跡蹟迹 일반자료 생활 컴퓨터

 
행운을 외면하지 마세요

돈으로 집을 살순있지만 가정을 살순없다.

돈으로 시계를 살순있지만시간을 살순없다.

돈으로 침대를 살수있지만 잠은 살순없다.

돈으로 책을 살순있지만 지식은 살순없다.

돈으로 의사는 살순있지만 건강은 살순없다.

돈으로 직위는 살순있지만 존경은 살순없다.

돈으로 피를 살순있어도 생명은 살순없다.

돈으로 섹스는 살수있어도 사랑은 살수없다.

이 속담은 행운을 가져다 주며 네덜란드에서 유래되었다.

이 속담은 지구를 8번 돌았으며 당신이 이것을받았으니 당신이 행운을 가질차례이다.

유머가 아니며 당신의 행운이 메일과 인터넷을 통하여 올것이다.

이 메세지를 정말 행운이 필요한 사람에게 보내시오.

돈으로 행운을 살수없으니 돈을 보내지는 마시오.

96시간4일안에보내시오.

콘스탄티1953년도 처음받았슴..

그의 비서에게 20통을 만들라고 지시했다. 9시간후 그의나라에서 9천9백만달러 복권에 당첨되었다.

카를로스는 같은 메세지를 받았으나 보내지 않았다. 몇일후 직장을 잃었다.그후 마음을 바꿔그메세지를 보냈고 부자가 되었다.

1967년 브루노는 이메세지를 받았으나 단지 웃어버린후 버렸다.

몇일후 그의 아들이 아프게 되었다. 그는 이메세지를 20통을 만들어 보냈다. 9일후 그의 아들이 건강해졌다는 소식을 들었다.

이메세지는 남아프리카선교사인 Anthony Dround에 의해 보내졌다.

당신은86시간 이전에 이메세지를 보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메세지에 적힌 대로 한다면 당신의 행운은 이 메세지를 받는 순간부터 4일내에 올것이다. 이것은 사실이다.

이메세지는 행운을 위해 보내졌다. 행운이 결국 당신의 문을 두드릴것이다. 20통을 지인,친구들,가족에게 보내시오. 하루후 당신은 놀라운 소식을 들을것이다.

나는 메세지가 세계로 퍼져 나가기를 바라며 이것을 보냅니다.단지 20통을 보내고 그 후에 올 좋은 소식 기대하십시요.

※주위사항※ 이 메세지를 수정하지말고 받은그대로 복사하시오.

행운을빌며...당신은 하늘에서 내려준 행운아 입니다.

'글 두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립과 자각  (0) 2009.08.09
우리나라  (1) 2009.08.03
나 정말 가벼웠으면 좋겠다  (0) 2009.08.02
인생은 60부터  (0) 2009.08.01
잘사는 삶이란?  (0) 2009.07.31
Posted by 외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