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찾기 ( 아래 목록 크릭 또는 왼쪽 분류목록 클릭)

외통궤적 외통인생 외통넋두리 외통프리즘 외통묵상 외통나들이 외통논어
외통인생론노트 외통역인생론 시두례 글두레 고사성어 탈무드 질병과 건강
생로병사비밀 회화그림 사진그래픽 조각조형 음악소리 자연경관 자연현상
영상종합 마술요술 연예체육 사적跡蹟迹 일반자료 생활 컴퓨터
91731.140729 온전한 생명을 맞자
.
.
.
그때에 많은 유다인이 마르타와 마리아를
그 오빠 일 때문에 위로하러 와 있었다.
마르타는 예수님께서 오신다는 말을 듣고
그분을 맞으러 나가고,
마리아는 그냥 집에 앉아 있었다.

마르타가 예수님께 말하였다.
“주님, 주님께서 여기에 계셨더라면
제 오빠가 죽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하느님께서는 주님께서 청하시는 것은
무엇이나 들어주신다는 것을 저는 지금도 알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마르타에게,

 “네 오빠는 다시 살아날 것이다.” 하시니, 


마르타가 “마지막 날 부활 때에 오빠도
다시 살아나리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였다.

 그러자 예수님께서 그에게 이르셨다.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다.
나를 믿는 사람은 죽더라도 살고,
또 살아서 나를 믿는 모든 사람은
영원히 죽지 않을 것이다. 너는 이것을 믿느냐?”

마르타가 대답하였다.

“예, 주님! 저는 주님께서 이 세상에 오시기로 되어 있는
 메시아시며 하느님의 아드님이심을 믿습니다.”
.
.
.
예수께서는 
당신 자신이 부활이요 생명이라고,
죽음은 
단지 신체적인 끝마침일 뿐이라고 말씀하십니다.
.
그리스도교 믿음에서는
생명이 죽음으로 끝나지 않고
온전한 생명으로 나아간답니다.
.
.
.
 부활한 온전한 생명은
예수의 공동체에 속해 있는
사람들 안에 현존해 있답니다.
.  
나는? 외통

'외통묵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방 하자  (0) 2014.07.31
값진 것을 얻자  (0) 2014.07.30
겨자씨와 누룩처럼 되자  (0) 2014.07.28
주님의 선하심을 믿자  (0) 2014.07.27
남을 심판하지 말자  (0) 2014.07.26
Posted by 외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