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찾기( 아래 목록 크릭 또는 왼쪽 분류목록 클릭)

 외통궤적 외통인생 외통넋두리 외통프리즘 외통묵상 외통나들이 외통논어
외통인생론노트 외통역인생론 시두례 글두레 고사성어 탈무드 질병과 건강
생로병사비밀 회화그림 사진그래픽 조각조형 음악소리 자연경관 자연현상
영상종합 마술요술 연예체육 사적跡蹟迹 일반자료 생활 컴퓨터

아름답게 사랑하고 싶다

아름답게 사랑하고 싶습니다. 당신의 어깨에 기대어 무서운 영화도 한 편 보고 싶고 강가가 보이는 카페의 창가에 앉아서 당신과 옛이야기도 하고 싶습니다.

겉만 아름답게 보이는 게 아니라 우리들의 사랑에서도 아름다운 향내가 나는 그런 사랑을 하고 싶습니다.

점심을 라면 한 끼로 때워도 비싼 스테이크 한 조각 먹은 것보다 더 맛있는 그런 때 묻지 않고 순수한 사랑으로 당신을 감싸주고 싶습니다.

파란 하늘이 너무 예쁜 날에는 버스를 타고 교외로 나가 일회용 사진기로 한 장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소중한 사랑을 하고 싶습니다.

깊지 않은 사랑이라면 거절하겠습니다. 진심이 담기지 않은 사랑이라면 거부하겠습니다.

참으로 저를 사랑하고 아껴줄 수 있는 사람만이, 제가 없으면 안 될 것 같은 사람이라면, 그때서야 저는 마음의 문을 열어 사랑이란 것에 목을 매고 싶습니다.

사랑하면서 웃을 수도 울 수도 있습니다. 고집부리거나 상처가 되는 말들은 자제하고 억제하겠지만 아름답고 예쁜 말들은 아낌없이 주겠습니다. 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랑. 제 일생에서 잊히지 않을 사랑. /좋은 글 중에서-









Posted by 외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