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찾기( 아래 목록 크릭 또는 왼쪽 분류목록 클릭)

 외통궤적 외통인생 외통넋두리 외통프리즘 외통묵상 외통나들이 외통논어
외통인생론노트 외통역인생론 시두례 글두레 고사성어 탈무드 질병과 건강
생로병사비밀 회화그림 사진그래픽 조각조형 음악소리 자연경관 자연현상
영상종합 마술요술 연예체육 사적跡蹟迹 일반자료 생활 컴퓨터

세월이 흘러도 여전히 좋은 사람

어느 누가 그랬던가요. 사랑은 주어도주어도 끝이 없다고, 사랑은 아낌없이 주는 거라고. 설령 하루 종일 주어도 모자란 듯싶고 지금 방금 주어도 금방 또 주고 싶어서 가슴에 미련마저 남게 하는 사람, 그렇게 주어도주어도 아깝지 않은 사랑을 주고 싶은 이가 바로 내 사람 당신이랍니다.

잠시도 잊을 수 없기에 그리움이 스며들고 그 그리움 속에 숨겨진 멈출 수 없는 사랑이 이렇게 애타게도 당신만을 찾아 부른답니다. 세월이 흘러도 여전히 좋은 사람, 내 조그마한 가슴속에 쉼 없이 행복을 주는 이가 있다면 그 사람도 오로지 당신뿐이기에 나 이렇게도 당신이 좋기만 하답니다.

어쩌면 당신을 사랑하지 않고서는 내가 살아갈 삶의 의미도, 마음에 그 어떤 행복도 느낄 수가 없답니다. 그것은 나 혼자가 아닌 언제나 내 곁에 당신이 있기에 같이 숨 쉬며 함께 살아 갈 수 있는 삶의 이유가 아닐 런지요.

시간이 흘러 세월 속에 모든 것이 변해도 당신과 나만큼은 언제나 변하지 않는 마음을 알기에 아마도 이 순간이 더욱더 행복한지도 모르겠지요.

당신 가슴속에 내 사랑 다 채울 때까지 하루도 빠짐없이 당신을 사랑하지만 내 모든 사랑을 줄 수 있는 당신이 있어 어쩌면 더 많이 사랑스럽고 그렇게 당신이 소중한지도 모르겠습니다. 당신을 지금도 정말 많이 사랑합니다. /좋은 글 중에서-









'글 두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삶의 지혜를 주는 좋은 글  (0) 2016.10.25
아름답게 사랑하고 싶다  (0) 2016.10.24
정말 우린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0) 2016.10.22
宿命과 運命 그리고 業報  (0) 2016.10.21
기쁨을 주는 삶  (0) 2016.10.20
Posted by 외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