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찾기( 아래 목록 크릭 또는 왼쪽 분류목록 클릭)

 외통궤적 외통인생 외통넋두리 외통프리즘 외통묵상 외통나들이 외통논어
외통인생론노트 외통역인생론 시두례 글두레 고사성어 탈무드 질병과 건강
생로병사비밀 회화그림 사진그래픽 조각조형 음악소리 자연경관 자연현상
영상종합 마술요술 연예체육 사적跡蹟迹 일반자료 생활 컴퓨터

당신에게 오늘 좋은 일이 생길겁니다

 

어떤 사람이 화장실을 갔답니다.   하루를 살면서 가장 많이 가는 곳 중 한 장소. 우연히 눈을 들어 보니, 앞에 짤막한 글귀가 조그마한 메모지에 적혀 있더랍니다. '당신에게 오늘 기쁜 일이 일어날 것이다.'

 

더도 덜도 아닌 그 한 마디. 피식 웃고 나왔는데 이상하게도,그 한 줄의 글귀가 계속 기억에 남더랍니다. 웬 지 정말로 자신에게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이상한 느낌, 그 날은 매우 상쾌한 기분으로 하루를 보내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또다시 그 글귀가 생각나더랍니다.

 

집으로 가는 버스 안의  많은 사람들이 짜증나지도 않았고,  한 참을 걸어 올라가야하는 자신의 조그만 집이 자신이 쉴 수 있는 평화로운 장소인 듯한 포근한 느낌. 약간 쌀쌀한 날씨가 시원하게 느껴졌고, 어두운 길에 빛을 밝혀 주는 낡은 가로등이 친근하게 느껴지고, 그 위에 떠 있는 달이 환하게 웃으면서 자신을 맞아 주는, 그런 풍족한 느낌.

 

얼굴에 저절로 부드러운 미소가 새겨지고,  내일도 자신에게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희망, 단 한 줄의 글귀, 당신에게 오늘 좋은 일이 생길 겁니다. 이미 생겼는지도 모르겠습니다. 하루를 즐겁게 보내고 집으로 가는 길이니까요.

 

아마도 내일 그 글귀가 또 생각날 듯싶습니다.  '오늘 당신에게 좋은 일이 생길 겁니다. 그럴 겁니다, 매일 매일 전, 좋은 일이 생길 겁니다. 매일 되는 오늘이 제게는 좋은 일이 생기는 날일 테니까요. 여러분도 한 번 속아보지 않으시렵니까? 밑져야 본전이면, 한 번만 속아 주세요. 당신에게 오늘 좋은 일이 생길 테니까요. /좋은 글 중에서









'글 두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향기로운 마음의 행복  (0) 2015.07.08
내일은 내일의 바람이 분다  (0) 2015.07.07
무엇이 삶을 아름답게 하는가?  (0) 2015.07.05
하나보다는 더불어 가는 마음  (0) 2015.07.04
우리는 길 떠나는 인생  (0) 2015.07.03
Posted by 외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