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찾기( 아래 목록 크릭 또는 왼쪽 분류목록 클릭)

 외통궤적 외통인생 외통넋두리 외통프리즘 외통묵상 외통나들이 외통논어
외통인생론노트 외통역인생론 시두례 글두레 고사성어 탈무드 질병과 건강
생로병사비밀 회화그림 사진그래픽 조각조형 음악소리 자연경관 자연현상
영상종합 마술요술 연예체육 사적跡蹟迹 일반자료 생활 컴퓨터

내 마음이 이렇게 된 줄 몰랐습니다

 

내 마음이  이렇게 된 줄 몰랐습니다.   그저 다른 사람들처럼만 생각해 온 줄 알았는데, 이렇게 나를 크게 흔들며 다가오고 있는 줄 몰랐습니다. 내게는 늘 그 자리에서 늘 그 모습일거라 생각했는데, 이렇게 크게 다가오고 있는 줄 몰랐습니다.

 

늘 내 주변에서  바라볼 수만 있어도 고맙고 뿌듯하다는 사람,  늘 열심이라고 웃음으로 용기 주며 토닥여 주는 사람, 말하지 않아도 내 편에서 내 필요한 것들을 챙겨주는 사람, 나도 모르게 내 눈빛이 그 사람에게 향하고 있는 줄 몰랐습니다.

 

나도 모르게  내 마음이 그 사람에게 가고 있는 줄 몰랐습니다. 나도 모르게 내 모든 감각들이 그 사람을 느끼고 있는 줄 몰랐습니다. 다른 사람들처럼 그저 좋은 한 사람으로만 생각했을 뿐인데, 이렇게 소리 없이 스며들어 젖게 될 줄 몰랐습니다.

 

서로 다른 모습만큼이나 서로 다른 마음들,  순간에도 수 만 가지의 생각으로 엉키고 엉켜 댈텐 데,누군가의 마음을 얻는 다는 것, 누군가의 마음 안으로 들어간다는 것, 세상에 가장 어려운 일이라는데, 이렇게 나도 모르게 스며 들어 놀라게 될 줄 몰랐습니다.

 

부끄럽고, 따뜻한 말 한 마디도 건네지 못한 채, 내 작고 수줍은 마음 들킬까 드러내지 못하고, 내 마음이 온통 당신이라고 말하지 못하는 이 마음은 무엇이더이까? /좋은 글 중에서 -









Posted by 외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