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찾기( 아래 목록 크릭 또는 왼쪽 분류목록 클릭)

 외통궤적 외통인생 외통넋두리 외통프리즘 외통묵상 외통나들이 외통논어
외통인생론노트 외통역인생론 시두례 글두레 고사성어 탈무드 질병과 건강
생로병사비밀 회화그림 사진그래픽 조각조형 음악소리 자연경관 자연현상
영상종합 마술요술 연예체육 사적跡蹟迹 일반자료 생활 컴퓨터

늘 좋은 친구가 된다는 것은

 

충고 해주며 늘 걱정 해주는  친구입니다.  늘 이해해 주는 친구입니다.잘못이 있으면 덮어주는 친구입니다. 제가 화를 내도 듣기 싫어하거나 화를 내지 않는 친구입니다. 당연히 이유가 있을 것이라고 이해하는 친구입니다.

 

내 대신 실컷 울어 줄 수 있는 친구입니다. 나에게 항상 이쁘 다고 추켜세우는 친구입니다. 친구는 더 귀엽고 예쁘면서 말입니다. 내가 하는 일이나 벌이는 일은 무조건 믿고 인정 해주는 친구입니다. 친구랑 의논하는 건 어머니랑 의논하는 것 보다 더 편하고 믿음이 갑니다.

 

나의 소중한   모든 것을 주고 싶은 친구입니다.  아픔을 반으로 기쁨을 두 배로 나누는 친구입니다. 이 세상에 나를 만난 것을 다행으로 생각하는 친구입니다. 나의 기쁜 소식을 먼저 알리고 싶은 친구입니다. 눈을 감아도 보이며 서로를 의지하는 친구입니다. 맛있는 음식이 있으면 반으로 나눠서 주고 싶은 친구입니다.

 

잘났어도 잘난 척 하지 않고  겸손한 친구입니다.  못난 제가 오히려 잘난 척 해도 그냥 웃는 친구입니다. 항상 겸손하며 남에게 배려하는 친구입니다. 주변에 늘 좋은 사람들만 가득한 친구입니다. 저랑 취미가 비슷한 친구입니다.

 

생각도 비슷한 친구입니다. 똑 같은 음악도 좋아합니다.꿈이 같은 친구입니다. 좋은 일이 생기면 맨 먼저 전화로 알려주는 친구입니다. 안 좋은 일도 맨 먼저 알려서 해결의 실마리를 찾는 친구입니다. 나의 모든 것을 응원 해주고 늘 격려 해주는 친구입니다. /좋은 글 중에서









Posted by 외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