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찾기 ( 아래 목록 크릭 또는 왼쪽 분류목록 클릭)

외통궤적 외통인생 외통넋두리 외통프리즘 외통묵상 외통나들이 외통논어
외통인생론노트 외통역인생론 시두례 글두레 고사성어 탈무드 질병과 건강
생로병사비밀 회화그림 사진그래픽 조각조형 음악소리 자연경관 자연현상
영상종합 마술요술 연예체육 사적跡蹟迹 일반자료 생활 컴퓨터

가슴에 남는 좋은 느낌



나는 나의 삶이 아름답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자연이 아름답고 사람들이 아름답고 그들과 함께하는 나의 하루도 아름다움으로 가득한 날이 되도록 할 것입니다.

나는 내 곁에 있는 사람들은 모두 좋은 분들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분들의 도움과 가르침으로 내가 발전하며 또 나의 건강과 마음 아픔을 그분들이 염려한다는 것 고마워서 그분들을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일을 할 것입니다.

나는 내 눈에 보이지는 않아도 음지에서 어렵게 살아가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분들을 위하여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있다면 기쁜 마음으로 도울 것이며 그분들의 생활이 아픔이 나아지도록 기도할 것입니다.

나는 많은 사람을 좋아하지만, 그중에 특별히 몇 분을 사랑할 것입니다. 우리 가족 나의 친구 나의 스승 등 몇 분을 특별히 사랑할 것입니다. 이 점에 대해서는 서로 질투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나는 감사와 기쁨을 가지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생활 속에서 기쁨을 찾고 또 내가 기쁨의 원천이 됨으로써 다른 이들도 기뻐하도록 할 것입니다. 그리고 작은 것에도 감사하는 모습을 보일 것입니다.

나는 무엇보다도 좋은 생각을 많이 할 것입니다. 어느 땐 나쁜 생각이 들기도 하겠지만 그때는 머리를 흔들어 그것을 털어 낼 것입니다. 그리고 항상 긍정적인 생각, 적극적인 생각, 아름다운 생각만을 하면서 내 이름의 아름다운 열매를 맺도록 할 것입니다. ☞ 좋은 글 중에서 ☜









Posted by 외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