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혼5

외통넋두리 2019. 9. 2. 10:21

글 찾기 ( 아래 목록 크릭 또는 왼쪽 분류목록 클릭)

외통궤적 외통인생 외통넋두리 외통프리즘 외통묵상 외통나들이 외통논어
외통인생론노트 외통역인생론 시두례 글두레 고사성어 탈무드 질병과 건강
생로병사비밀 회화그림 사진그래픽 조각조형 음악소리 자연경관 자연현상
영상종합 마술요술 연예체육 사적跡蹟迹 일반자료 생활 컴퓨터


진혼 5
6810.991030 진혼 5

오늘 당신이 애지중지하던 콘도 회원권중 한 개를 딸 이름으로 바꾸어주었소.

그렇게도 나와 함께 다니고 싶어 하던 여행을 내가 퇴직하게 돼서 그 소원이 이루어지려나 싶더니 당신 몸이 아팠구려.

그래서 우리 둘은 멀리 갈 계획을 다 세워놓고도 못 가지 않았소?

그런데도 형제간의 우애를 위해 아픔을 무릅쓴 당신의 주선으로 돈산 온천을 다녀온 것이 이승에서의 마지막 여행이 되었구려.

저승에서는 콘도회원권도 필요 없고 승용차도 필요 없이 언제 어디든지 가고 싶은 곳, 하고 싶은 것, 마음대로 할 수 있는 영의 세계에 사는 당신이기에 이승에서의 원을 이루었으리라 믿겠소.

쫓아서 요즘 나도 영의 세계를 드나들고 있는듯하오.

세상이 시들하고 아무 의미를 찾을 수 없느니 말이요.

틀림없이 당신의 소원이 이루어질 것이기에 조금은 내가 위안을 얻고 있지만, 이승에서야 다 할 수 없지 않소?

쓸쓸하고 몸 가눌 길 없어 이렇게 헤매고 다닌다오.

아직은 당신 뒷정리를 핑계 삼아 여기저기 뛰어 다니기는 하지만 그 일들이 온전히 정리되려면 아마도 내가 미칠 것 같은 예감마저 드는데 이를 어쩌면 좋겠소.

어제 혜화동 을 갔을 때 당신 형부가 문경새재 에 가고 싶었는데 당신생각과 내 생각이 겹쳐서 입을 뗄 수 없었다는구려.

내가 가면 당신이야 기뻐하겠지만 또 지상에 있는 나는 어떻게 견디란 말이요.

걸음마다, 순간마다, 모두 당신의 발소리, 당신의 숨소리, 당신의 모습인데 이를 감당할 자신이 아직 없구려.

그래도 가자고 하면 가야 될까요 ?

난 모르겠소.

못갈 것 같아.

당신이 없어서.

윤 /외통-

'외통넋두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심인력唯心引力  (0) 2019.10.04
효심  (0) 2019.09.02
진혼9  (0) 2019.09.02
추석1  (0) 2019.09.02
진수성찬은 산사람의 것  (0) 2019.08.31
Posted by 외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