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찾기 ( 아래 목록 크릭 또는 왼쪽 분류목록 클릭)

외통궤적 외통인생 외통넋두리 외통프리즘 외통묵상 외통나들이 외통논어
외통인생론노트 외통역인생론 시두례 글두레 고사성어 탈무드 질병과 건강
생로병사비밀 회화그림 사진그래픽 조각조형 음악소리 자연경관 자연현상
영상종합 마술요술 연예체육 사적跡蹟迹 일반자료 생활 컴퓨터

마음을 담아 건넵시다

타인의 행복을 부러운 시선으로 바라본다고 해도 결코 아무 것도 얻지 못합니다. 자신을 행복하게 만드는 힘은, 바로 자신의 힘을 끌어내려면 먼저 자신에게 말을 건네야 합니다.

 

당신의 꿈이 세계 제일의 부자가 되는 건지요? 그렇다면 자신에게 "넌 세계 제일의 부자야" 라고 말하세요. 멋진 사람을 원하시나요? 그렇다면 상대에게 애정을 담아 말을 건네세요,

 

"안녕하세요. 좋아 보이네요" "안녕하세요. 안색이 좀 안 좋은 것 같아요 이렇게 상대에게 마음을 담아 인사를 건네는 사람과 그저 기계적으로 "안녕하세요" 라고 무뚝뚝하게 인사하는 사람이 있다면 당신은 어떤 사람에게 호감을 느끼겠습니까?

 

둘 가운데 한 사람은 좋은 상대에게 둘러싸여 멋진 사랑을 하는 동안 다른 한 사람은 그런 기회를 만들지 못한다고 해도 전혀 이상한 일은 아닙니다.

 

머피 박사는 이렇게 "마음을 담아 말하기" 의 중요성을 강조 합니다. 머피 박사는 "말은 신 그 자체다." 라고 주장 합니다. 말에는 실로 불가사의한 힘이 있어 사소한 말로도 커다란 기적이 일어 나기도 합니다.

 

좋은 말을 하면 좋은 결과가 일어나고 부정적인 말을 하면 부정적인 결과가 일어납니다. 그래서 누구에게든지 좋은 말을 해야 합니다. 또 자신에게도 좋은 말을 해야 합니다.

 

꽃씨를 심으면 꽃이 피는 것처럼 마음에 어떤 씨를 뿌리느냐에 따라 다른 결과가 나타납니다.

 

땅에 꽃씨를 뿌리는 것은 마음에 소망을 심는 것과 같습니다. 빈곤을 느끼면 빈곤하게 되고 번영을 느끼면 번영하게 되고 기품을 느끼면 기품 있는 존재가 됩니다. /좋은 글 중 -














'글 두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는 세월 오는 세월  (0) 2012.09.13
당신은 나의 마음입니다  (0) 2012.09.13
어제를 버려라  (0) 2012.09.13
좋은 인상을 유지하려면  (0) 2012.09.13
자신의 생각이 자신의 운명  (0) 2012.09.13
Posted by 외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