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없는 새

글 두레 2009. 11. 4. 09:35

글 찾기( 아래 목록 크릭 또는 왼쪽 분류목록 클릭)

외통궤적 외통인생 외통넋두리 외통프리즘 외통묵상 외통나들이 외통논어
외통인생론노트 외통역인생론 시두례 글두레 고사성어 탈무드 질병과 건강
생로병사비밀 회화그림 사진그래픽 조각조형 음악소리 자연경관 자연현상
영상종합 마술요술 연예체육 사적跡蹟迹 일반자료 생활 컴퓨터

다리없는 새


나는 오늘도 하늘을 난다..
다리없는 나는 쉬지도 못한다...
친구도 없다..
내 얼굴엔 표정도 없다...

하지만..
나에겐 날개가 있다...
나는 이 날개짓을 멈추면...
땅으로 추락하고 만다
멈출 수 없는 날개짓 때문에...
심장은 터질껏 같고
날개의 깃털 하나하나가 햇살에 뜨거워 진다...
심장이 너무 답답할때는 정말..
심장을 터트려 버리고 싶고
날개가 타들어 갈것만 같을땐...
날개를 뽑아 버리고 싶다...
그래도 나는 표정 없이...
날개짓을 한다

아무도 내 머리속을 읽지 못하게 해버린다..
나는 오늘도 날개짓을 한다
언젠가는 이 날개짓을 멈추고...
편히 누워서 쉬게 될 날도 오겠지...
나는 오늘도 날개짓을 한다
다리가 없어서가 아니라...
다른 새들보다 더 높고 멀리 날기 위해서..

나는 오늘도 날개짓을 한다...
 
아무도 내 존재를 몰라도
날개만은 나를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나는 오늘도 날개짓을 한다...
내 꿈이 바로..
이 날개에 달렸기 때문에..

비록... 다리는 없지만...
- 임 동 호
Posted by 외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