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긴소스연는 법

컴퓨터 2010. 4. 5. 13:31

글 찾기( 아래 목록 크릭 또는 왼쪽 분류목록 클릭)

외통궤적 외통인생 외통넋두리 외통프리즘 외통묵상 외통나들이 외통논어
외통인생론노트 외통역인생론 시두례 글두레 고사성어 탈무드 질병과 건강
생로병사비밀 회화그림 사진그래픽 조각조형 음악소리 자연경관 자연현상
영상종합 마술요술 연예체육 사적跡蹟迹 일반자료 생활 컴퓨터

 

잠긴소스 여는 법


★첫 번째 방법

요즘은 소스보기를 참 다양하게 하는 것 같네요. 아래 방법은' 막아놓은 페이지의 주소를 알 경우에 사용한답니다.

<*a href="view-source: http://보고자 하는 페이지 주소"target="_blank">

이 방법은 소스보기를 막아놓은 페이지에 가서 방법을 취하는 것이 아니고 그 페이지의 주소를 파악해서 따로 페이지를 열어 봄으로써 그 페이지의 소스를 보는 것입니다. 위의 부분에 보고자 하는 페이지의 주소를 입력하시고 링크를 걸어주시고 확인해 보세요.


★두 번째 방법

1. Shift 와 F10 을 같이 누르면 아무리 잠궈 놓은 소스라도 볼 수 있답니다,

2.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고 Enter을 친 후 빠르게 다시 한 번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됩 니다.

3. Ctrl + 오른쪽 마우스 클릭' 컨트롤+오른쪽 마우스 클릭 하시면 컨트롤 키를 막아놓지 않은 페이지에서는 유용하게 쓰입니다.

4. ESC + 오른쪽 마우스 클릭을 계속해 보세요.

오른쪽 마우스 클릭 하지 말라는 경고 메세지가 나오면 ESC키를 누르고 다시 오른쪽 마우스 클릭 을 몇 번 하다보면 소스보기 메뉴가 나옵니다.


▶ 오른쪽 버튼을 눌렀더니 경고창이 뜨는 경우 경고창이 떴을 때 왼쪽 손은 엔터키로 확인을 누름 과 동시에오른쪽 손은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잽싸게 누르면 됩니다.(동시에 눌러야 됨)


▶ 경고창은 안 뜨지만 막상 오른쪽 버튼을 눌러도 아무 것도 안나오는 상황일 때 이럴 때는 키보드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링크된 메뉴를 클릭해줍니다. 그럼 새 익스플로러 창이 뜨면서 그 메뉴에 링크된 페이지가 나타나지요.그때 새 익스플로러창 -> '보기' 메뉴의 '소스보기' 를 하면 됩니다.


▶ 키보드 버튼(ctrl+alt+shift)를 누를 경우에 경고창이 뜨며 오른쪽 마우스가 안 먹히는 경우 일단 shift 키를 한 번 눌렀다가 떼세요. 그럼 경고창이 뜰 것입니다.  그럼 경고 창을 닫지 말고 shift 키를  다시 계속 누르고 있어요.(떼지말고) 그리고 누른 상태에서 마우스로 경고  창 '확인'을 누르고  아직 키보드는 shift 키가 눌려져있으므로 왼쪽 마우스로  소스를 보고자 하는 메뉴를 누르면 되지요/-옮긴 글-

 

'컴퓨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그  (0) 2010.05.20
WWW 란?  (1) 2010.05.20
기억해야할 10가지  (0) 2010.03.06
커퓨터일반용어  (6) 2010.02.26
색상표  (0) 2010.02.26
Posted by 외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