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언4

글 두레 2010. 7. 13. 09:51

글 찾기( 아래 목록 크릭 또는 왼쪽 분류목록 클릭)

외통궤적 외통인생 외통넋두리 외통프리즘 외통묵상 외통나들이 외통논어
외통인생론노트 외통역인생론 시두례 글두레 고사성어 탈무드 질병과 건강
생로병사비밀 회화그림 사진그래픽 조각조형 음악소리 자연경관 자연현상
영상종합 마술요술 연예체육 사적跡蹟迹 일반자료 생활 컴퓨터

명언4

- 진정한 비극은 정신을 바짝 차리고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지 않은 자의 비극이다.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펼쳐 보지도 못하고 자신의 모습 그대로 우뚝 서 보지도 못한 자의 비극 말이다. - 아놀드 베넷

- 나는 거울 속의 사람과 시작한다. 나는 그에게 변화하라고 말한다.더 이상 명확할 수 없는 메세지.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고 싶다면 자기 자신을 돌아 보라. 그리고 변화하라. - 시에다 가렛 

- 사람은 자기가 마음먹은 만큼만 행복하다. - 에이브러햄 링컨

- 실패하느냐 성공하느냐는 다른 사람의 문제가 아닌, 나 자신의 문제이다.내가 바로 힘이다. - 일레인 맥스웰

- 우리가 정복한 것은 산이 아니라 우리 자신이다. - 에드먼드 힐러리(최초의 에베레스트 정복자)

- 길이 갈라지는 곳에서, 나는 인적이 드문 길을 택했다.그 이후로 모든 것이 달라졌다. - 로버트 프로스트(시인)

- 경청하라. 자기 말만 하는 사람은 귀머거리와 다름없다.- 아메리칸 인디언들 사이에서 내려오는 격언

- 어떤 사람을 만났을 때, 그 사람이 당신을 만나고 나서 즐거운 마음을 가질 수 있게 해야 합니다. 신의 은총을 당신의 행동으로 보여 주세요. 친절한 얼굴, 친절한 눈, 그리고 친절한 미소로 사람을 대하세요. - 테레사

-새벽에 한 가지 일을 끝내 남들과 차별을 두어라. 덕이 없는 아름다움은 향기 없는 꽃과 같다

- 지금 내가 서있는 이곳, 내가 싫어하는 내 모습이, 누군가에게는 꼭 이루고 싶은 꿈인지도 모른다.

- 미지를 향해 출발하는 사람은 누구나 외로운 모험에 만족해야 한다. - 지드

- 사람은 스스로가 위대해지기로 작정했을 때만 위대해진다. - 샤를 드골

'글 두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명언5/해당화  (0) 2010.07.15
앞으로는  (0) 2010.07.15
글 모음  (1) 2010.07.12
명언4  (1) 2010.07.12
天使/초롱꽃  (1) 2010.07.11
Posted by 외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