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을 마지막처럼
항상 말하게 하소서. 마치 내가 마지막 말을 하듯이.
항상 행동하게 하소서. 마치 내가 마지막 행동을 하듯이.
항상 고통을 받게 하소서. 당신께 바치는 마지막 고통이듯이.
항상 기도하게 하소서. 마치 이 땅 위에서 당신과 더불어 대화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듯이.
오직 하나인 특별한 당신 물론 당신은 특별하기를 원합니다. 누구나 다 그렇듯이 말입니다. 그런 소망은 숨 쉬는 것만큼 자연스럽고 정당한 것입니다.
그런데 여기 아주 기쁜 소식이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이미 특별하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누구와도 다른 유일한 존재이니까요. 당신은 다른 모든 사람과는 다른 유일무이한 사람입니다. 이 세상의 어느 누구도 당신과 똑같은 사람은 있어 본 적도 없고 앞으로도 없을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당신은 아직 완성되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자라고 있으니까요. 당신은 더욱더 특별해지기 위해 자라나는 과정에 있습니다. 삶의 모든 재료는 당신의 주위에 널려있습니다. 그 재료들은 당신 성장을 위해 사용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더욱 완전히 당신 자신이 되는 길이기 때문입니다.
최선의 당신, 가장 유일한 당신, 그 누구도 아닌 당신, 유사한 당신이 아니라 바로 진정한 당신 말입니다. 그러니 스스로 자라도록 하십시오. 바로 이 순간은 다시는 되풀이되지 않는 하느님이 창조하신 바로 그 사람이 될 수 있는 유일한 기회입니다.
당신은 단 한 번의 삶을 누릴 수 있을 뿐입니다. 시간은 짧습니다. 어제는 이미 지나갔으니 오늘을 사십시오. 자신이 자라도록 힘씀으로써 특별한 존재가 되십시오. 지금 시작하십시오. /옮겨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