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찾기( 아래 목록 크릭 또는 왼쪽 분류목록 클릭)

외통궤적 외통인생 외통넋두리 외통프리즘 외통묵상 외통나들이 외통논어
외통인생론노트 외통역인생론 시두례 글두레 고사성어 탈무드 질병과 건강
생로병사비밀 회화그림 사진그래픽 조각조형 음악소리 자연경관 자연현상
영상종합 마술요술 연예체육 사적跡蹟迹 일반자료 생활 컴퓨터
아무리 삭제해도 지워지지 않는 프로그램 제거하기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이용합니다.
해당 프로그램의 폴더나 관련 파일을 삭제해도 설치 해제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이럴 때에는 수동으로 삭제해야 합니다.우선 삭제하려는 프로그램 파일이 설치된 디렉토리를 살펴보고 삭제용 실행 파일이나 관련 정보를 담은 문서 파일을 찾습니다.

삭제하려는 프로그램 파일이 설치된 디렉토리를 찾으려면시작 버튼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고 '열기' 선택 -> '프로그램' 폴더 클릭 ->삭제할 프로그램의 바로 가기 아이콘에서 마우스 오늘쪽 버튼 -> '등록 정보(속성)' 선택 ->'대상 찾기' 클릭 (프로그램 파일이 설치된 디렉토리가 열립니다.)거기서 삭제용 실행 파일(unwise.exe 등)이 있으면 그것을 실행시킵니다. 만일 대상 찾기에서 실패한다면 이미 프로그램이 삭제된 것입니다.제어판의 '프로그램 추가/제거'에는 찌꺼기만 남아 있는 것이구요...

이것을 지우려면 레지스트리를 이용합니다.시작 버튼을 누르고 '실행'을 선택한 다음 'regedit'를 입력하면 레지스트리 편집기가 실행됩니다.삭제한 프로그램의 이름 일부를 입력하여 관련 항목이 검색되면 삭제합니다.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닫고 제어판의 '프로그램 추가/제거'에 들어가면 방금 전까지 있었던 프로그램이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컴퓨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위시  (0) 2011.04.24
연속으로 음악듣는 asx 파일 만드는 방법  (0) 2011.04.22
xp사용방법  (1) 2011.03.28
컴퓨터 전문단어  (0) 2011.03.13
바탕화면 아이콘 무단 생성 방지  (1) 2011.03.13
Posted by 외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