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찾기( 아래 목록 크릭 또는 왼쪽 분류목록 클릭)

 외통궤적 외통인생 외통넋두리 외통프리즘 외통묵상 외통나들이 외통논어
외통인생론노트 외통역인생론 시두례 글두레 고사성어 탈무드 질병과 건강
생로병사비밀 회화그림 사진그래픽 조각조형 음악소리 자연경관 자연현상
영상종합 마술요술 연예체육 사적跡蹟迹 일반자료 생활 컴퓨터

소중한 인연 사랑 심으며

계절을 잃은 매미의 울음소리는 처량하고, 젊음을 잃은 노인의 웃음소리는 서글프다. 진정한 행복은 힘든 시련 속에서도 묵묵히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그러한 노력 속에 있지요. 부자보다 가난한 사람들이 더 행복하게 보이는 것은 꼭 이루고 싶은 꿈이 있기 때문입니다.

 

맑은 하늘 아래 풍성한 오곡들이 농부들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금방이라도 여름이 가고 가을이 가기 전에 가슴에 담아 보세요. 질투는 천개의 눈을 갖고 있으나 하나의 사랑을 볼 수 없다고 합니다. 천개의 눈을 감아버리고 믿음의 눈 하나만 뜨면 진실한 사랑이 보입니다.

 

하루에도 몇 번이고 우리 사람의 마음은 곧 잘 변하곤 합니다. 하지만 상대의 마음을 아프게 하는 마음은 없어야 하겠지요. 세상에서 가장 훌륭하고 멋지게 사는 방법의 하나는 나의 신뢰를 믿고 따라주는 사람이 많은 사람이라고 합니다.

 

사랑은 흐르는 물에도 뿌리를 내립니다. 세상의 사람들이 사랑으로 씨앗을 남기고, 살아가는 동안 행여 힘겨운 날이 오거든 사랑 이라는 낱말 하나로 길을 찾아 열어 가십시오.

 

가장 좋은 인격은 자기 자신을 알고 겸손하게 처신하는 사람이고, 가장 건강한 사람은 늘 웃는 사람이며, 가장 인간성이 좋은 사람은 남에게 피해를 주지 않고 살아가는 사람이랍니다. 이왕이면 팽팽히 끊어지지 않을 소중한 인연 이었으면 합니다. 당신의 하루 시작이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글 중에서-









'글 두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생(人生)은 이렇게 살아야 하는데  (0) 2016.07.29
좋은 인연 아름다운 삶  (0) 2016.07.28
좋은 운을 가진 사람  (0) 2016.07.26
몇 번을 읽어도 좋은 글  (0) 2016.07.25
만남을 사랑으로 이어가려면  (0) 2016.07.24
Posted by 외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