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찾기( 아래 목록 크릭 또는 왼쪽 분류목록 클릭)

외통궤적 외통인생 외통넋두리 외통프리즘 외통묵상 외통나들이 외통논어
외통인생론노트 외통역인생론 시두례 글두레 고사성어 탈무드 질병과 건강
생로병사비밀 회화그림 사진그래픽 조각조형 음악소리 자연경관 자연현상
영상종합 마술요술 연예체육 사적跡蹟迹 일반자료 생활 컴퓨터

만남을 사랑으로 이어가려면

만남을 사랑으로 이어가려면, 숨김이 없어야 합니다. 마음이 그림자로 가려 있으면, 진실을 찾을 수 없으니까요. 너울을 하나씩 벗겨 나갈 때 만남은 사랑으로 다시 시작될 것입니다.

 

만남을 사랑으로 이어가려면, 꾸밈이 없어야 합니다. 환심을 사기 위한 치장은 마음의 짐만 안겨줄 뿐이니까요. 구김살 없는 미소로 살아갈 때 만남은 사랑으로 머무를 것입니다.

 

만남을 사랑으로 이어가려면, 치우침이 없어야 합니다. 무게의 중심이 맞지 않으면 가는 길이 그 만큼 힘들어지니까요. 마음의 짐을 나누어질 때 만남은 사랑으로 빠져들 것입니다.

 

만남을 사랑으로 이어가려면, 흔들림이 없어야 합니다. 아무리 흡족한 만남이라 해도 세상은 생각대로 쉽지 않으니까요. 강함과 온유함이 어우러질 때 만남은 사랑으로 성숙될 것입니다.

 

만남을 사랑으로 이어가려면, 완벽함이 없어야 합니다. 상대방에게 남겨진 부족한 곳은 내가 채워야 하는 사랑의 자리이니까요. 비우고 또 채워 나갈 때 만남은 사랑으로 완성될 것입니다.

 

만남을 사랑으로 이어가려면, 의혹이 없어야 합니다. 때로는 아픈 만남이라 해도 하늘이 준 선물일 수 있으니까요. 믿음으로 하나 됨을 기뻐할 때 만남은 영원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좋은 글 중에서 -

Posted by 외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