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힘들어 지쳤을 때, 빗방울 같은 눈물을 흘릴 때, 제일먼저 생각나는 당신이 되어주세요. 당신을 사랑한다는 말은 못 해도 당신을 사랑하는 마음은 보여줄 수 있습니다.
내가 힘들어 지쳤을 때, 빗방울 같은 눈물을 흘릴 때, 제일먼저 생각나는 당신이 되어주세요. 난 그대를 만날 때보다 그대를 생각할 때가 더 행복합니다.
힘들고 지칠 때, 혼자 넒은 바다에 홀로 남은 기분이 들 때, 나에게 힘이 되어줄 수 있는 그런 나룻배가 되어주세요.
늘, 언제부터인가 하늘이 좋아졌어요. 이 하늘 아래 당신이 살고 있기 때문 이죠. 제가 이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사람은 당신이며 그런 당신에게 해 주고 싶은 말은 당신을 사랑해! 당신이 언제나 바라볼 수 있는 곳 그곳에서 항상 제가 당신을 바라보고 있을 것입니다.
언제나 당신이 가는 곳은 어디든지 함께 갈 것입니다. 다만 당신이 다른 사람에게 가지 않는다면 언제나 그대를 위한 나의 작고 소중한 마음이 있습니다. 나무는 그늘을 약속하고 구름은 비를 약속 하는데 난 당신에게 영원한 사랑을 약속합니다.
난 오늘도 기도합니다. 늘, 역시 당신의 하루가 잊지 못할 행복한 하루가 되기를! 하루 중에 나의 목소리가 당신에게 잠시 동안의 달콤한 휴식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사람 중에 당신과 내가 만나서 숱한 그리움 속에 당신을 다시 만난다면 고백할게요. 당신을 언제까지나 사랑한다고! 아침햇살이 아무리 눈이 부셔도 내 눈에 비친 당신모습과는 비교할 수 없습니다.
듣고만 계셔도 됩니다. 당신과 함께한다는 건 그것이 제겐 큰 행복입니다. 소리 없이 내리는 새벽 가랑비처럼 내 사랑도 당신, 당신 곁에 내리고 싶습니다. /좋은 글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