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찾기( 아래 목록 크릭 또는 왼쪽 분류목록 클릭)

 외통궤적 외통인생 외통넋두리 외통프리즘 외통묵상 외통나들이 외통논어
외통인생론노트 외통역인생론 시두례 글두레 고사성어 탈무드 질병과 건강
생로병사비밀 회화그림 사진그래픽 조각조형 음악소리 자연경관 자연현상
영상종합 마술요술 연예체육 사적跡蹟迹 일반자료 생활 컴퓨터

인생, 생각대로 흘러간다

1. 생각의 힘. 우리는 결국 우리가 생각하는 것을 얻는다. 사랑하는 생각은 사랑하는 경험을 위해 도움이 된다.

 

2. 존경의 힘. 그대는 상대방을 존경하기 전에는 사랑할 수 없다. 먼저 네 자신을 존경해야 한다. 자신에게 물어라. "내 자신에 대한 무엇을 내가 정말로 좋아하는가?" 그러고 나서 "내 배우자에 대한 무엇을 내가 정말로 좋아하는가?" 하고 물어라.

 

3. 주는 것의 힘. 사랑을 받기 위하여 그대는 사랑을 오로지 주어야만 한다. 사랑한다는 것은 그대 자신을 조건 없이 무료로 주는 것을 의미 한다.배우자에게서 무엇을 받을 것인가를 묻지 마라. 더 중요한 것은 그대 배우자가 그대에게서 받을 것을 생각하는 것이다.

 

4. 우정의 힘. 진정한 사랑을 찾으려면 우선 진정한 친구를 찾아라. 우정은 진정한 사랑의 최선의 기초이다.

 

5. 접촉의 힘. 접촉, 포옹은 신체를 치유하고 마음을 따뜻하게 해준다. 그대가 두 팔을 벌릴 때마다 그대는 마음을 여는 것이다.

 

6. 마음을 비움의 힘. 그대가 어떤 것을 사랑한다면 그것을 내버려 두어라. 그것이 다시 돌아오면 그것은 그대에게 속한 것이다. 오지 않는 다면 처음부터 이것은 결코 그대의 것이 아니었다.

 

7. 대화의 힘. 그대가 사랑하는 사람들이 그대가 그들을 사랑한다는 것을 알게 하라. 솔직하고 성실하게 되는 방법을 배우라. 그 작은 세 마디,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를 두려워하지 말라.

 

8. 도덕적 의무의 힘. 사랑을 경험하기 위하여 그대는 그것에 대한 의무를 느껴야 한다. 사랑이란 도덕적으로 매어져야 한다.

 

9. 열정의 힘. 열정은 사랑을 불 지피고 그 사랑의 불이 계속 살아 있게 만든다.

 

10. 신뢰의 힘. 신뢰는 모든 사랑하는 관계의 기초이다. 그대는 상대방을 완전히 신뢰할 수 있기 전에는 완전히 사랑 할 수 없다. 그대의 행동은 그대가 맺은 관계가 결코 끝나지 않을 것이라는 확신을 반영해야 한다. /좋은 글 중에서-









Posted by 외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