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찾기( 아래 목록 크릭 또는 왼쪽 분류목록 클릭)

 외통궤적 외통인생 외통넋두리 외통프리즘 외통묵상 외통나들이 외통논어
외통인생론노트 외통역인생론 시두례 글두레 고사성어 탈무드 질병과 건강
생로병사비밀 회화그림 사진그래픽 조각조형 음악소리 자연경관 자연현상
영상종합 마술요술 연예체육 사적跡蹟迹 일반자료 생활 컴퓨터

마음속의 스케치북

 

 

 

 

사람들은  마음속에 자신만의 스케치북을 갖고 살아갑니다.  날마다 마음의 그림들을 그 곳에 간직하고 혼자 감상을 합니다. 그 그림들을 밝고 아름다운 희망으로 채색할 수도 있겠지만 그렇지 않을 때가 더 많습니다.

 

늘 어둡고 알 수 없는 불안감이 맴도는 그림들을 지속적으로 새겨 넣는 어리석음을 범합니다. 그러한 마음의 그림들은 언행과 삶에도 큰 영향을 미칩니다. 그렇게 되면 언제나 부정적인 열매들을 생산하는 인생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나중에 후회를 해보아도 아무런 소용이 없습니다.  그러한 마음의 그림들은 결국 미래를 파괴와 멸망과 죽음으로 만들어 놓고야 말 것입니다. 절망적이고 스트레스가 가득한 마음의 그림들을 몽땅 삭제하십시오. 그리곤 푸른 하늘과 흰 구름 사이를 날아가는 희망의 새들을 그릴 수 있어야 합니다. 숲 속에는 푸른 나무들이 보이고 길가에는 예쁜 꽃들이 만발한 생명의 그림을 그리십시오.

 

바위 밑에 있는 옹달샘에서는  아기 사슴들이 얼굴을 맞대고 맑은 물을 마시고 있는 평강의 나라를 마음의 스케치북 안에 만들어보십시오. 행복은 아름다운 마음의 그림에서 탄생될 수 있는 것입니다. 좀 더 생각을 해보고 내일 뭔가를 그린다고 되는 것이 아닙니다. 바로 지금이 그 그림들을 스케치 해야 할 창조의 시간입니다. /좋은 글 중에서 -









Posted by 외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