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찾기( 아래 목록 크릭 또는 왼쪽 분류목록 클릭)

 외통궤적 외통인생 외통넋두리 외통프리즘 외통묵상 외통나들이 외통논어
외통인생론노트 외통역인생론 시두례 글두레 고사성어 탈무드 질병과 건강
생로병사비밀 회화그림 사진그래픽 조각조형 음악소리 자연경관 자연현상
영상종합 마술요술 연예체육 사적跡蹟迹 일반자료 생활 컴퓨터

가진 것을 아끼고 사랑하면 행복해집니다.

 

 

 

내가 가진 것이   제 아무리 귀중한  것이라 할지라도  아끼고 사랑하는마음 없이 함부로 다룬다면 이내 망그러지고 쓸모없는 것이 되어버릴 것이며 내가 가진 그 무엇이 아무리 작고 허술하다 하더라도 내가 애정을 가지고 아끼고 사랑한다면 다른 어느 크고 화려한 것보다 더 멋지고 좋을 것입니다.

 

내 아내, 내 남편이 아무리 초라하게 보이더라도 내가 정성을 듬뿍 쏟아 아끼고 사랑한다면 어느 잘난 아내나 남편보다 더 사랑스러울 것이며 내 부모 내 형제가 아무리 볼품이 없더라도 내가 성심성의를 다 해 아끼고 사랑한다면 어느 부모 형제보다 나를 더 자랑스러워 할 것입니다.

 

세상에는 어느 것 하나 소중하지 않는 것이 없으나 내가 어떤 마음을 먹고 어떻게 대하느냐에 따라 보잘것없는 존재가 될 수도 있고 아름다운 존재도 되는 것입니다. 대상이 무엇이든, 진정으로 아끼고 사랑한다는 말은 내 몸같이 소중히 생각하고 아끼는 마음이기에 그 상대는 더욱 아름다운 모습을 보이게 되고 나 또한 만족하는 것입니다.

 

누구를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은 결국에 가서는 나 자신을 아껴주고 사랑하는 마음으로 되돌아오는 것입니다. /좋은 글 중에서 -









Posted by 외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