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찾기 ( 아래 목록 크릭 또는 왼쪽 분류목록 클릭)

외통궤적 외통인생 외통넋두리 외통프리즘 외통묵상 외통나들이 외통논어
외통인생론노트 외통역인생론 시두례 글두레 고사성어 탈무드 질병과 건강
생로병사비밀 회화그림 사진그래픽 조각조형 음악소리 자연경관 자연현상
영상종합 마술요술 연예체육 사적跡蹟迹 일반자료 생활 컴퓨터
때로는 다정한 친구로 행복한 연인으로

사각의 사이버 공간에서 우리가 닉네임으로 그 사람에 대한 감정과, 서로를 느끼고 서로를 알아 갑니다.

닉네임이 그 사람의 인격과 품위를 판단할 수는 없지만, 때로는 닉네임이 그 사람의 얼굴이고 우리들의 목소리입니다.

정감 있고 따스함이 담겨있는 목소리, 음성은 아닐지라도 서로에게 다가갈 수 있는 최대한의 수단입니다.

눈에 익은 닉네임이 안 보일 때는 괜스레 기다림이란 즐거움으로, 때론 걱정스러운 눈빛으로 그들을 생각할 때도 참 많습니다.

행여 아픈 건 아닐까? 행여 무슨 일이 있는 건 아닐까? 궁금함, 그런 작은 것에서 행복함을 느낄 때도 있습니다.

그냥 한 공간에 있다는 소속감 즐거움으로 웃음꽃이 피어나기도 하고, 글과 유머를 보고 살포시 미소를 짓기도 합니다.

깨알과 같은 글씨 한 줄 한 줄로 상대의 기분을 알아내고, 조금이나마 위로가 될 수 있게끔 미소와 여유로움으로 다가서기도 하고, 따스함으로 서로에게 의지할 때도 있습니다.

언제나 변치 않음으로써 서로에게 소중하고 좋은 인연으로 쭈~욱 남았으면 하는 바람이지만 그건 일방적인 작은 소망일 뿐, 뒤돌아서면 상처투성일 때도 있습니다.

그런 인터넷 공간의 쉼터이기에 서로 감싸 안으려고 자신을 웃음으로 포장할 때가 있습니다.

그래도 생각이 비슷하고 책임 있게 판단할 수 있으므로 희망은 언제나 우리에게 있습니다.

따스한 말 한마디, 비록 작은 댓글이지만 꿈과 희망을 안겨주며, 격려해주는 우리기에 다정한 친구로 다가설 것입니다. /좋은 글 중-



'일반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살아온 날보다  (0) 2022.09.01
생각하는 글  (0) 2022.09.01
어느 소녀의 빵 속에 든 금화 한 닢  (0) 2022.08.28
감사를 잃어버린 인생들  (0) 2022.08.27
가장 작고 가벼운 짐  (0) 2022.08.26
Posted by 외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