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찾기( 아래 목록 크릭 또는 왼쪽 분류목록 클릭)

외통궤적 외통인생 외통넋두리 외통프리즘 외통묵상 외통나들이 외통논어
외통인생론노트 외통역인생론 시두례 글두레 고사성어 탈무드 질병과 건강
생로병사비밀 회화그림 사진그래픽 조각조형 음악소리 자연경관 자연현상
영상종합 마술요술 연예체육 사적跡蹟迹 일반자료 생활 컴퓨터

시간을 매단 동굴

  

"돌 심포니"


 

동 굴 탐험하는 동안 염두에 둬야할 몇가지 상식 :구조는 미네랄로 만들어졌지만, 일반적으로 매우얇고 연약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희귀하고 귀한것에 손을대 손상시키거나 가져 감니다. 방해석이 (많은 동굴 구조를 형성 광물), 예를 들어, 충분히 손톱에 의해 긁히는 정도로 부드러워 손상이 쉽습니다.동굴의 일부와 바위:- Flowstone (또한 베이컨 형성라고도 함)- 동굴 진주- 소다 빨대- Helictites- Anthodites (또는 Aragonite)- Bottlebrush 형성


 

우리는 가장큰 동굴이라면 Jeita 그롯트를 언급합니다 -그것은 중동 있으며- 레바논 문서에 의하면.가장 긴 종유석 은 8.2 미터가 나간다고 합니다- 가장깊은 동굴은 Voronya 동굴 Abkhazia, 조지아에 있으며 2천1백91m의 깊이 입니다.- 최장 연속 동굴 시스템은 아직 탐험중 입니다. 매머드 동굴 켄터키에 591 km .세계 투어가 뽑은 가장 흥미있는 동굴, 북미 Luray 동굴, 버지니아에서 유명한 speleothems의 형성, 비정상적인 모양의 방해석 결정들로 가득 - 모든 챔버스가 높은 산자체가 물로 채워져있을 때 형성됐다고 합니다. 산성은 화려의 그치로, 첨탑과 아치로 이것은 먹어도 됨직한 부드러운 자료로 만들어져 있읍니다.



 

 

최고 깊이로 알려진 동굴 구덩이 중 하나, 환상적인 핏 .조지아의 엘리슨의 동굴은 직선 터널에서 586피트을 (179m)에 이르름:

 

빙하 동굴과 얼음 동굴 일부는 얼음 동굴이 아니라 단순히 얼음 색상의 강도에 놀아난 "빙하 동굴",출현


 

얼음 동굴의 사진 제이슨 Gulley :


 

슈퍼맨 Megatron 이 지나간듯한 흔적 ?:


 

 

얼음 동굴의 많은 신비스런 "머리결"성장 - 얼음 extrusions, 정말 특이합니다.

 

 

브라질 : 결정 지하 워터스. 마투그로수가 많은 놀라운 지하 호수, 자랑할만한 브라질의 솔 지역. 뒤얽힌 석회암의 형성과 grottos는 강렬한 색의 수영장과 폭포가 숨어 있읍니다. (모험 투어 다이빙이 가능한 일부 수영장 다이빙대, 물의 깊이는 100 미터) :

 

 

동일한 영역 제공에 석회암 동굴 환상적 탐험 :

 

베네수엘라 : 귀신의 동굴.Cueva 델 Fantasma 충분이 헬리콥터가 지나갈수 있읍니다, 솔직하게 말하자면 동굴이 아니에요- 오히려 축소된 협곡이 맞을것입니다.


 

이란 : 거대한 동굴 시스템.Katale Khor; 쥬라기 시대에 형성된 동굴입니다. 그것은 남서부 Zanjan 지방의 "눈 동굴"을 다른동굴에 연결 - 또 다른 동굴로 연결 거대한 지한 인푸라를 구성해 놓았읍니다. 동굴을 잘아는 사람은 금방 알아챔니다.


 
 

 

베트남 : Thien Cung 동굴.베트남에는 동굴이 많이 있습니다 그냥 중국처럼 많은 번쩍거리는 색상으로 조명장치를 해 놓았읍니다. (여기참조). 그러나 때로는 인공 조명이 바위질감의 자연스러움을 반감시키죠.


 

멕시코 : 거대한 Selenite 크리스털! 2000 년 가장 특이한 화려한 동굴 중 하나가 광부에 의해 멕시코에서 발견되었다. 마그마의 upthrust에서 단 마일에 위치한 이 동굴은 112 화씨, 습도 90-100% 습도에 차 있었습니다. 이 광부는 타임마신을 타고 600,000 만년전 크리스탈 궁전으로 날아간듯한 착각에 빠졌었읍니다.


    

지하의 마그마챔버가 동굴하부에있는 상태에서 마그마는 지하수의 물을 가열시킨다.그렇게되면 오랜시간동안 물에는 엄청난 양의 미네랄이 포화상태로 존재하게된다.특히 많은 양의 석고성분이 녹아들게되는데, 이 동굴에 이런 물이 50만년이상 갇히 면서 작은 수정이 형성되고 점점 자라게 된다.


 

거인 Geode.Geodes은 일반적으로 화산이나 퇴적암의 지질학적 활동에 의해 형성 - 크리스탈, 자수정, 성장하기 시작하는 내부의 석영, 바위에 충석이 형성됩니다.

 

 

미국에서 가장 큰 Geode 동굴은 오하이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크리스탈 동굴을 확인하십시오.고대 동굴 도시 아르메니아에 Khosrov 동굴은 고대 부족에 피난처로 제공 :


 

 

럭셔리 호텔 - 현대적인 식당

 


 

동굴 호텔 방 :


 

스톡홀름 지하철 케이브 :

 

"화성에 지하철":


/옮긴 글
 

 

'자연현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Planet Earth  (0) 2013.01.15
간헐천(間歇泉)  (0) 2013.01.12
신비의 지구  (0) 2012.12.26
구체구 하늘길 (중국)  (0) 2012.12.25
아이스란드  (0) 2012.12.24
Posted by 외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