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찾기( 아래 목록 크릭 또는 왼쪽 분류목록 클릭)

 외통궤적 외통인생 외통넋두리 외통프리즘 외통묵상 외통나들이 외통논어
외통인생론노트 외통역인생론 시두례 글두레 고사성어 탈무드 질병과 건강
생로병사비밀 회화그림 사진그래픽 조각조형 음악소리 자연경관 자연현상
영상종합 마술요술 연예체육 사적跡蹟迹 일반자료 생활 컴퓨터

 

노인이 되어도 이런 사람이 되세요,

 

1. Nobody to call on and to meet me! "나를 만나러 올 사람도 없고 또 나를 만나고자 하는 사람이 없 다"는 것은 참으로 외로운 사람입니다.친한 친구를 적어도 두 사람은 만들어 두세요!

 

2, Nobody to call on by myself! "내가 만나야 할 사람이 없다"는 것은 참으로 세상을 좁게 산 사람입니다.  친구를 만나고 싶을 때는 전화를 하든지, 찾아가세요

 

3. Nothing to do!"아무것도 할 일이 없다는 것" 이는 죽은 송장과 같습니다.무슨 일이든지 만들어서라도  일을 하며 움직이며 일을 하세요.

 

4. Nobody to call me, and call to!"나는 아무한테도 전화 할 사람이 없다, 또 전화를 해 올 사람도 없다"는것은 참으로 비참한 일입니다.

 

5. Nobody to invite me, and No place to attend!"나를 나오라고 연락해 주는곳도 없고 불러 주는 곳도 없다는 것"은 인생을 헛 산 것입니다.나오라는 곳이 있으면 무조건 참석하세요. 그리고 만나세요!

 

6. Nothing to learn!"나는 아무것도 더 배울 것이 없다"! 이런 사람은 다 산 사람입니다. 사람은 죽을 때까지 무엇인가를 배워야 합니다. 배움의 열정에 불타는 사람은 늙지 않습니다.

 

7. Nothing to behold in hand! 죽을 때까지 자기 몫은  자기가 꼭 틀어쥐고 있어야 합니다. 곧 죽을지 모른다고,  미리 유산 분배해 주는 것은 바보스런 일입니다.

 

8. Don't be servile, but be proud! 기운 없다고, 못 산다고  절대로 비굴하지 마세요. 당당하고, 또 내가 산 삶을 자랑스러워 하세요./옮긴 글














'글 두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명언명상 / 보는 눈  (0) 2012.12.24
명언명상 / 관찰  (2) 2012.12.23
명언명상 / 비교하지 말라  (0) 2012.12.22
생사관  (0) 2012.12.21
명언명상 / 변명,고백  (0) 2012.12.21
Posted by 외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