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찾기( 아래 목록 크릭 또는 왼쪽 분류목록 클릭)

외통궤적 외통인생 외통넋두리 외통프리즘 외통묵상 외통나들이 외통논어
외통인생론노트 외통역인생론 시두례 글두레 고사성어 탈무드 질병과 건강
생로병사비밀 회화그림 사진그래픽 조각조형 음악소리 자연경관 자연현상
영상종합 마술요술 연예체육 사적跡蹟迹 일반자료 생활 컴퓨터

당신은 나의 마음입니다

 

 

   당신은 나의 마음 입니다 느낌이 있어 그리웁고 생각이 있어 보고 싶습니다. 당신이 아니라면 이런 마음도 품을 수 없겠지요.

 

   조금은 빠듯한 일상의 하루도 당신이 있어 미소로 보낼수 있습니다. 넉넉한 마음으로 바라봐주는 당신이 있기에 늘 행복해지는 내가 있습니다.

 

   오로지 당신만 생각하고  당신만 사랑할 줄 아는 난 당신의 그림자이고 싶습니다. 힘들고 고단한 하루라도 당신을 기억하면 기쁜 하루가 되듯이 늘 기쁜 당신입니다.

 

   당신의 마음이 내안에 자리해서 늘 여유로움이 넘쳐납니다 외로움도 이젠 그리움이고 사랑입니다. 이 모든 마음은 당신때문에 생겨난 알수없는 마음입니다 그런 당신 사랑합니다.

 

 

   멀리있어도 언제나 나의 생각 속에있는 당신은 나의 사랑입니다! /좋은 글-

 

 

'글 두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명언명상 / 존경하는 이유  (0) 2012.08.31
짧은 말 한 마디  (1) 2012.08.30
식진관명(植眞觀命)  (3) 2012.08.30
명언명상 / 강력한 사람  (0) 2012.08.30
감사의 조건  (0) 2012.08.29
Posted by 외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