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찾기( 아래 목록 크릭 또는 왼쪽 분류목록 클릭)

외통궤적 외통인생 외통넋두리 외통프리즘 외통묵상 외통나들이 외통논어
외통인생론노트 외통역인생론 시두례 글두레 고사성어 탈무드 질병과 건강
생로병사비밀 회화그림 사진그래픽 조각조형 음악소리 자연경관 자연현상
영상종합 마술요술 연예체육 사적跡蹟迹 일반자료 생활 컴퓨터

모든 순환기성 질병/치료원리

현대의학에 따르면, 병의 종류도 만 가지가 넘고, 약물과 치료법 종류도 만 가지가 넘는다. 30년을 공부하고 경험을 쌓은 의사들도 병의 종류와 약물의 종류를 다 아는 의사는 아무도 없다.
통증, 머리병, 비만, 허약, 심장병,동맥, 호흡기병, 간(肝),위장병,신장병, 눈 입 귀 코, 당뇨, 뼈, 디스크, 척추, 관절염, 피부병, 암, 백혈병, 신장병, 우울증, 정신병, 치매,..... 모든 병

 

 

<피 잘 돌고 맑게 하는 방법>만 알면 현대의학이 고치지 못하는 병을 다 고친다. 암, 당뇨병, 신장병, 백혈병, 골다공증, 아토피, 퇴행성관절염,.....정신병까지.....다 고치고 예방한다. 현대의학이나 종합병원이 못 고치는 병은 <피 잘 돌고 맑게 하는 확실한 방법>을 모르기 때문이다.

아래 열거한 모든 병은 JC요법으로 간단히 치유할 수 있다. 이치를 알지 못하면 무슨 기적같은 소리로 들리겠지만 이치와 원리를 알면 그저 당연할 뿐이다.
자연JC요법은 집에서스스로 하는 것입니다.

우선 간단히 살펴보면.........

모든 통증 - 근육통, 신경통, 어깨통증, 허벅지통증, 견비통, 생리통,멍든곳,타박상,사고 후유증,...등 ― 일시적인 근육통도 있지만, 불치의 근육통이나 신경통으로 고생하는 사람이 많다. ― 견비통(40견, 50견), 다리가 무겁고 걸음이 불편한 것은 대부분 근육통이 원인이다. 신경통이란 체세포의 통증을 뜻하는 것이다. 신경 그 자체의 통증은 아니다. ― JC요법으로 즉석에서 간단히 치유된다.예방은 물론이고....

머리병 ― 머리와 두뇌의 이상으로 발생하는 모든 병. ― 예를 들면, 두통, 비듬, 탈모, 대머리, 치매, 기억력이나 집중력 감퇴, 뇌졸중, 중풍,정신병, ...... 등등. ― 해당 부위의 어혈을 제거하여 혈액순환이 잘 되게하면 간단히 치유 및 예방된다.얼굴의 주름은 자동으로 사라진다.

너무 쉽다. 이하 모두 마찬가지다.

비만, 마른 체질 ― 비만의 원인은 크게 두 가지다. 하나는 영양 과잉섭취나 운동부족이다. 또 하나는 병적인 비만이다. 수술 후에 갑자기 비만이 찾아오는 사람을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다. 각종 양약을 복용하는 사람에게 갑작스런 비만이 오기도 하고, 신장기능이 나빠지고 몸에 어혈(피 찌꺼기)이 쌓여서 피가 잘 흐르지 못하면 비만으로 이어진다. 마른 사람을 유전이나 체질 탓으로만 돌리기 쉬운데, 병적인 원인이 대부분이다. 몸이 마른 편인데도 활기찬 생활을 할 수 있다면 정상이라 하겠지만 그렇지 못할 경우는 <허약체질>이라 하여 치료를 해야 한다. ― 모두 자연정혈요법으로 간단히 치유된다.

심장병 ― 심장기능의 이상으로 발생하는 모든 병 ― 협심증, 저혈압, 심장마비, 심근경색, 심장통증, 부정맥, 숨이 차거나 가슴 두근거림, 불안 초조함,...... 초기 증세는 육체적인 운동을 하거나 정신적으로 안정을 잃고 흥분하면 심장에 통증이 왔다가도, 육체적 정신적으로 편안히 휴식을 취하면 통증이 멈추는 특징이 있다. ― 해당 부위의 어혈을 제거하여 혈액순환이 잘 되게하면 간단히 치유된다. 예방은 물론이고.... 황당한 이야기처럼 들리겠지만 엄연한 사실이다.

고혈압 ― 동맥은 머리를 비롯하여 위장, 신장, 간장 등의 주요 장기와 팔 다리에 분포된 수많은 모세혈관으로 연결된다. 특히 신장(콩팥)으로 많은 피가 흐르기 때문에 신장의 비중이 크다. 이 모세혈관들의 많은 부분이 찌꺼기로 막히면 동맥의 피 흐름이 어렵게 되고, 그 상태에서 심장은 계속 피를 뿜어내니 동맥은 물론 동맥에 연결된 모세혈관까지 압력이 높아지는 것이다. 그리하여 혈관의 어느 부분이, 특히 머리의 (모세)혈관이 터지면 매우 위험하다. ― 정혈요법은 고혈압을 병이라고 부르지도 않는다. 몸속의 어혈을 제거하여 혈액순환이 잘 되게하면 간단히 치유 및 예방된다.

 

현대의학은 고혈압을 절대로 치료하지 못한다. 한 번 약을 먹기 시작하면 죽을 때까지 약을 먹어야 한다. 그 약은 고혈압을 치료하는 것이 아니고 일종의 마취제와 같다. 흥분을 억제하거나 심장의 힘을 약화시켜서 환자의 혈관이 갑자기 터지는 위험도를 낮추는 역할만 한다. 그래서 의사들도 치료라는 용어를 사용하지 않고 <관리>라는 용어를 사용한다. 고혈압 외에도 신장병, 당뇨병, 두통 등 거의 모든 병이 그렇다.

고혈압 환자는약으로 인생을 망친다. 예를 들어, 고혈압 환자가 응급처방의 약을 먹으면 혈압수치가 당장 떨어진다. <약을 먹으니 혈압이 내려가는구나!> 감사하면서 계속 먹고, 먹다가 중단하면 혈압수치가 전보다더 높아진다. <안 먹으면 안 되겠구나!> 겁이나서 계속 약에 메달린다.약을 먹다가 중단하면 혈압이 내려가야 하는데, 반대로 약먹기 전보다 훨씬 더 혈압이 올라가는 것은 혈압약이 환자를 더욱 망친다는 증거이다.현대의학으로선 달리 방법이 없다.

저혈압, 협심증, 심장마비 ― 심장의 근육에도 피가 잘 돌아서 산소와 영양을 공급받아야 힘차게 일을 할 수 있다. 그런데, 심장(근육)의 모세혈관이 찌꺼기로 막혀서 심장 그 자체에 피가 잘 돌지 못하니 심장이 힘이 없어서 피를 제대로 뿜어내지 못하여 피의 압력이 낮아진 증세가 저혈압이요, 그 힘이 멈추면 심장마비다. 그렇다면 저혈압 등의 심장병을 깨끗이 치료하는 방법이 뭔지 말할 필요가 있을까? 심장의 모세혈관을 청소하여 심장의 기능을 살리는 방법은 자연JC요법뿐이다.

협심증의 원인도 심장(근육)의 모세혈관에 찌꺼기가 막혀서 관상동맥이 혈전 등으로 막혀서 좁아진 것이다. 관상동맥이란 심장의 모세혈관(근육)에 피를 보내는 심장의 동맥이다. ― 모세혈관을 막고 있는 어혈만 제거하면간단히 치유된다. 예방은 물론이고....

위 그리고 아래에 나열된 모든 병의 치료법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뒤에서 곧 하기로 한다.

호흡기병 ― 기관지와 폐 기능의 이상으로 발생하는 모든 병 ― 예를 들어, 폐결핵, 기관지염, 호흡곤란, 감기, 기침, 가래, 천식, 목이 잘 쉬는 병, 코고는 병, ...... 등등 ― JC요법으로 간단히 치유하고 예방된다.


간(肝) 질환 ― 간 기능의 이상으로 발생하는 모든 병 ― 간염, 간경화, 간암, 황달, 흑달, 담석증, 지방간 등등. ― 간 기능이 나쁘면 100가지 병이 발생한다는 것은 상식이다. ― JC요법으로 간단히 치유된다.

자연JC요법은
진단의학
의 측면에서 ― 매우 쉽고 정확하다.
예방의학
의 측면에서 ― 매우 쉽고 효과적이다.
치료의학
의 측면에서 ― 너무 쉽고 확실하다.

위장병 ― 위장 기능의 이상으로 발생하는 모든 병 ― 위염, 위암, 소화불량, 급체, 위하수(=위가 수축력을 잃고 축 늘어진 것), 장하수(=장이 늘어진 것), 위경련, 속 쓰림, 구토, 설사, 변비, 허약 체질,..... 등등. ― 위장 기능이 나쁘면 100가지 병이 발생한다는 것은 상식이다. ― 정혈요법으로 간단히 치유된다. 건드리면 낫는 병이다.

 
앞 옆 뒤

장하수 - 축 처진 위가 위(胃) 아래의 장을 억압하여 아래 그림과 같이 장하수를 유발하거나 다른 부작용을 일으킬 수도 있다.

 

이곳에 열거한 모든 병은 자연JC요법으로 쉽게치유할 수 있다. 이치를 알지 못하면 무슨 기적같은 소리로 들리겠지만 이치와 원리를 알면 그저 자연스럽고 당연할 뿐이다.

신장병 ― 신장(콩팥) 기능의 이상으로 발생하는 모든 병 ― 신장염, 신장병, 몸이 붓는 증세, 비만, 만성피로, 요산과다, 요실금 등등. ― 신장 기능이 나빠지면 간 기능도 연쇄적으로 나빠지며, 피 속의 노폐물을 걸러내지 못하고 해독작용도 못하여 100가지 병이 발생한다. 두 개의 신장(콩팥) 중에서 하나가 이미 망가진 사람들이 무수히 많다. 나머지 하나마저도 망가지면 이식 수술을 하던지 죽는 길 뿐이다. ― JC요법으로 쉽게 치유된다. 예방은 물론이고... 기적 같지만 절대로 기적이 아니다. 당연한 진리요 이치다. 현대의학은 꿈도 꾸지 못한다.


 

엄지발가락 관절은 약 50%의 통풍 환자들이 최초로 통증을 경험하는 곳이다. 그외에도퇴행성 관절염, 튀어나온 엄지 발가락, 류마티스 관절염, 유사통풍, 허리 디스크에 의한 발가락 신경 증상, 침윤성 질환, 양성 및 악성 종양 등 다양한 원인들이 엄지 발가락에 통증을 일으킬 수 있다. - 한 마디로 (신장에) 피가 안도는 병이다.


통풍으로 한 쪽 엄지발가락이 부은 모습과 그 후 썩어가는 모습

현대의학에서는 죽음의 병으로 알려진뇌졸중,뇌경색, 신부전증 등을 JC요법은 간단히 치료하고 예방한다. 기타 사소한 병들이야 말해서 무엇하리요. 자연JC요법이 무엇인지....이 한 마디로도 충분할 것이다.

눈병 ― 눈에 관련된 모든 병 ― 시력감퇴, 안구건조증, 안압, 백내장, 녹내장, 시신경 마비, 바람쐬면 눈물나는 증세, 충혈, 눈다래끼..... 등등. ― 심하면 실명하여 장님이 된다. 백내장이란 우리 눈 속의 카메라의 렌즈에 해당하는 투명한 수정체에 혼탁이 온 상태를 하며, 안개가 낀 것처럼 흐릿하게 보이거나 한눈으로 봐도 물체가 겹쳐 보이게 된다. ―자연정혈요법요법으로 간단히 치유하고 예방한다. 조금도황당환 이야기가 아니다.

 

입(구강)병, 치통, 풍치, 잇몸병, 귓병, 코병 ― 구강에 관련된 모든 병 ― 치통, 풍치, 찬 것이나 신 것을 먹으면 이가 시린 증세, 잇몸병, 입속 마름, 턱 근육의 통증이나 마비, ..... 등등. ― 귀와 코에 관련된 병 ― 귀울림, 중이염, 청각장애, 축농증, 비염 등 ― JC요법으로 쉽사리 치유된다.

합병증 ― 간, 위장, 신장, 심장, 호흡기, 환부 중에서 두 가지 이상의 기능에 이상이 있음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질병을 합병증이라 한다. ― 예, 피부병(아토피), 골다공증, 관절염, 당뇨, 암, 만성피로, 노화, 주름살 등이다. 모두가 어혈 때문이다.

생리통, 생리불순 ― 남자들은 잘 모른다고 하겠지만, 생리통이나 생리불순으로 고생하는 여성이 많고, 자궁암이나 자궁의 혹 등으로 인하여 40대 여성의 40%가 수술로 자궁을 덜어내고 없다는 사실은 매우 충격적인 일이다. 자궁이 없어도 생명에는 지장이 없다고 하여 가볍게 여길 문제가 결코 아니다. ― JC요법으로 간단히 치유되고 예방된다고 말하면 사람들은 믿기가 어려울 것이다.

피부병아토피, 건성피부, 습성피부, 검은피부, 피부비늘, 주부습진, 비듬, 심한 가려움증, 습진, 여드름, 기미, 주근깨, 검버섯, 딸기코, 딸기피부, 종기, 뾰루지, 각종 피부혹, 염증, 백선, 피부탈모, 등이 돌처럼 굳어지고 갈라지는 거북등, ..... 이들 피부병은 피부 그 자체에 혈액순환이 나쁘기 때문이기도 하겠지만 그 보다는 신장이나 간, 위장 등의 주요 장기에 혈액순환이 나쁜 경우가 대부분이다. JC요법으로 간단히 치유된다. JC요법은 미를 창조하는 예술이요 마술이다.

아토피 ― 아토피도 일종의 피부병에 불과하다. 이름 모를 피부병을 고치지 못하여 어린것이 모진 고생을 하는 장면들을 TV방송으로도 보았을 것이다. 큰 치료비를 모금하고 병의 위험성도 널리 알릴 목적으로...... JC요법으로 보기에는 <아토피성 피부병>이라는 용어도 피부병을 치료하지 못하는 핑계로 현대의학이 만들어낸 것이다. ― 혈액을 맑게하고 혈액순환만 잘되게 하면 쉽게 낫는다.자연JC요법으로아토피를 고치는 일은매우 쉽다.

06/10/16일 오후6시경에 광주시 북구 용봉동 H아파트에 사는 C대 의예과 2학년 이모(21)씨가 어릴때부터 아토피 피부병으로 고생하면서 종합병원에서 치료를 받았지만 더욱 심해져서 괴로움을 견디다 못해 배란다에서 유서를 남기고 자살했다는 슬픈 소식이 있었습니다. 그래도 종합병원은 무슨 할말이 있을까요?현대의학을 전공하는 의대생이 자살을 선택했다면 현대의학은 아토피를 치료하지 못한다는또 하나의증거입니다. 방송에 보도되지 아니한 사건은 무수히 많습니다.

 

당뇨병 ― 췌장의 혈액순환이 나빠서 기능이 떨어지니 인슐린 생산이 부족하므로, 혈중의 당을 체세포가 흡수하지 못하고 그대로 소변과 함께 밖으로 보내는 병이다. 그 결과로 인체는 힘을 쓰지 못하여 쉽게 피로를 느끼거나 만성피로에 시달리게 되며, 머지않아 온갖 합병증을 일으키고 앙상하게 말라서 사망한다. 때로는 체력의 상실과 함께 혈의 순환이 너무 약해져서 발끝에는 피가 오지도 못하는 단계로 발전하여 발가락부터 썩기 시작하여 발목을 자르고 다리를 자르기도 한다.다리를 자르면 곧 죽는데,다리를 잘랐기 때문에 죽는 것이 아니고,이미 몸 전체에 피가 잘 돌지 못하여 죽는 것이다.현대의학이 무서워하는 불치병이다. 이제는 젊은 층에서도 당뇨병 환자가 급증하고 있다. ― 어혈이 혈액순환을 방해하기 때문이다.

 

우리나라 당뇨병 증가추세

 

당뇨병은 결국 피 안도는 병이다. 먼저 췌장이 피가 안돌아서 발병하여 그 합병증으로 전신의 곳곳에 피가 안 도는 합병증으로 확산되어, 결국 몸끝 발가락부터 피가 마르기 시작하여발목과 다리까지 썪어간다. J-C-요법을 아는 사람이라면 절대로 이런 결과는 오지 않는다.

허리통증, 척추 디스크, 목 디스크 ― 척추뼈나 목뼈의 연결부위에 있는 원반(disk) 모양의 물렁뼈가 이를 지탱하는 근육기능의 저하 혹은 마비로 인하여 척추 밖으로 흘러버린증세를 디스크라 한다. 원인은 척추부분에 피가 돌지 않아서 근육이 제 기능을 상실하였기 때문이다. ― 자연정혈요법으로 당장 치유하고 예방해야 한다. 자연정혈요법으로 허리통증을 치료하는 것은 음식으로 배고픔을 치료하는 것처럼 쉽다.

 

 

골다공증 ― 특히 노인 층에서, 뼈 속에 칼슘이 다 빠져서 뼈가 스폰지처럼 수많은 구멍이 생겼고, 골밀도(= 뼈 조직의 밀도)가 낮아져서 작은 충격이나 압력에도 뼈가 부러지거나 부서지기 쉽다. 현대의학과 현대인이 모두 무서워하는 병이다. 자연JC요법으로 치유하고 예방해야 한다. 매우 간단하다. 피가 안돌면 온갖 영양을 섭취해도 효과가 없다. 혈액순환이 잘 되는 곳에골다공증이 온다는 이야기는 이 세상 어디에도 없다.

 

수족 냉증 ― 손발이 차가운 증세 ― 몸 전체의 피 흐름이 느리거나 약하거나 수족으로 통하는 혈관의 일부가 막힌 것이 원인이

모든 병은 J-C-요법으로 간단히 치유할 수 있다. 이치를 모르면 황당하고 기적같은 소리로 들리겠지만 이치와 원리를 알면 그저 자연스럽고 당연할 뿐이다.

될 수 있다.

― 이미 깊숙히 진행중인 암을 J-C-요법으로 치유를 장담할 수는 없다. 그러나 암의 발생원인을 확실히제거할 수는 있다. 그렇다면 암 수술 후에 재발을 걱정하는 경우에는 J-C-요법이 가장 명백한 대책이다. ― 암의 발생과 소멸의 원리를 알면 그 이유도 알게된다. 해답은 JC요법이라는 것도 알게 된다. J-C-요법으로 치유하고 예방해야 한다.
* JC요법은 - 나병과 에이즈에 대해서는 아직 확인된 바가 없다.
* JC요법은 - 깊숙히 진행중인 암을 치유할 수 있다고 장담할 수 없다.
예방은 확실하지만, 치료는 그렇지 않다.
단, 현대의학이 수혈만협조한다면 말기암도 대부분 완치 가능하다.

<참고>항암제로 살해당하다 (도서명)
저자 : 후나세 ??스케 (일본인) 출판사 : 중앙생활사
주요내용 : “항암제로는 암을 치료할 수 없다. 오히려 암을 키울 뿐이다!”
“항암제를 투여하는 화학요법은 무력하다!”
현대의학은 암치료를 포기하고 내버려두는 것이 암 환자를 도와주는 길이다.

백혈병 ― 암과 동일한 원인으로 발생하는 병이기에 <혈액암>이라고도 한다. J-C-요법으로 상당수준치유가 가능하다. 종합병원에서는 거의 불치병으로 알려져 있다. 골수이식 수술이 현대의학의 첨단 치료방법이지만, 수술 자체도 어려울 뿐만 아니라, 수술을 성공했다 할지라도 재발률이 매우 높다. ― J-C-요법으로 치유하고 예방해야 한다.

암에 대한 JC요법과 현대의학의 시각 차이

현대의학

J-C-요법

원인진단

중금속 등의 발암물질이 원인

체세포가 살기 어려운 환경이 원인

치유법

암이 발생한 원인은 그대로 두고 수술, 방사선 요법으로 암세포 그 자체만을 제거한다.

암이 발생한 원인(=오염된 피와 찌꺼기)을 제거한다. 말기 환자에 대해서는 수술이나 방사선요법이 더 시급하다. 그러나 수술 후에는 반드시 J-C-요법이 필요하다.

재발방지

항암제, 항암식품 복용 등. - 암이 발생한 원인을 그대로 두었기에 수술 후에 재발하기 쉽다.

암이 재발(발생)하고 진행되는 근본 원인(환경)을 제거한다. 수술후에 J-C-요법을 이용하면 확실히재발을 방지할 수 있다.

예방법

각종 중금속이나 농약 등의 발암물질을 멀리하고 항암식품을 섭취하며, 스트레스를 피하는 등.

이미 몸 속에 침투한 발암물질을 J-C-요법으로 제거한다. 또한 J-C-요법으로 오염된 피를 맑게 하는 것이 최선의 항암제이다. 모든 항암식품은 피를 맑게 하려는 목적이다. J-C-요법은 초강력 항암제다.

암 환자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피를 오염시키거나 어혈을 생성하는 음식물이나 행동을 금하는 것이다. 음식은 반드시 유기농법이나 자연산을 고집한다. 이것이 모든 현대의학의 기본 수칙이다. 그런데 현대의학은 이미 몸 속에 쌓여있는 어혈(=발암물질)에 대해서는 아무런 대책이 없다. 발암물질과 스트레스를 피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 항암제나 항암식품으로는 막힌 모세혈관을 절대로 열지 못한다.

위 내용을 정리하면 ― 몸 속에서 발암물질이 있는 곳에 어혈이 있고, 어혈이 있는 곳에 암이 발생(재발)한다. 어혈이 많은 곳에는 피가 흐르지 못하여 산소와 영양공급이 부족하여 체세포가 암세포로 발전한다.

 

 

백혈구의 실제 모습 - 백혈구는 우리 신체의 일부가 아니고 공생관계다. 백혈구가 없어도 인체는 살 수 있다. 그러나 인체가 세균의 침입을 받으면 백혈구의 도움이 없이는 살아 남지 못한다. 그래서 백혈병은 죽음의 병이다.

bsp;자연정혈요법 = 자연JC요법 = 자정요법

백혈병에 대한 J-C-요법과 현대의학의 시각 차이

현대의학

자연-J-C-요법

원인진단

백혈구 수의 불안정

백혈구가 살기 어려운 환경이 원인

관점

백혈구는 세균을 물리치는 일종의 도구라는 생각으로 수가 넘치면 줄이고 모자라면 더 만들면 된다는 삭막한 사고방식.

백혈구도 인간처럼 먹고 살아야 하는 소중한 생명체라는 생각 ― 생명체를 도구로 취급하면 안 된다.

치유법

기계의 고장난 부품을 갈아치우듯이 기존의 백혈구를 모조리 죽여버리고 골수이식 수술로 새로운 백혈구를 만들어낸다. 수술비도 엄청나고 골수 기증자가 없으면 허사다. 기증자가 있다고 할지라도 유전인자가 99% 이상 일치해야 하므로 매우 어렵다.

백혈구가 원래처럼 평화롭게 잘 살 수 있는 환경만 만들어주면 물로 불을 끄듯이 백혈병은 사라진다. J-C-요법이 바로 그것이며, J-C-요법 외에는 다른 방법이 없다.



효과

골수이식수술에 성공했다 할지라도 재발율이 매우 높다. 발병의 원인을 그대로 두고 수술만 했기 때문.

원인 그 자체를 제거하였으니 자연스럽게 치료된 것이고, 그렇기 때문에 재발은 있을 수가 없다.

예방법

현대의학은 백혈병 예방법이라는 말 자체가 없다.

평소에 J-C-요법을 실천하면 백혈병은 와 달라고 기도해도 오지 않는다.

멍든곳, (발목) 삔곳, 다친곳, 타박상의 후유증 ― 매를 맞거나 사고를 당하여 시퍼렇게 멍든 곳, 심할 경우에는 한 달이나 일년동안 병원신세를 져야한다. 병원에 가도 뾰족한 방법이 없고 건강에 해로운 항생제나 진통제 뿐이다. 세월이 흐른 뒤에는 큰 후유증으로 남는다. 독사나 벌에 물린 경우도 비슷하다. 물린 곳이 심하게 부어 올라 병원에 가면 치료 기간이 오래 걸리고 심하면 치료기간 중에 사망한다. 또 수년 전에 부상을 당했던 자리가 세월이 지난 뒤에도 통증이 사라지지 않고 평생을 따라다니는 경우가 많다. 임신기간이나 산후에 몸 관리를 잘못하면 평생 고질병이 되는 경우,..... 이와 비슷한 경우는 많다. 이런 경우는 보약을 먹어도 소용없고, 찜질이나 침을 맞아도 아무 소용이 없고, MRI(자기공명)촬영, CT(단층)촬영을 해도 아무것도 나타나지 않는다. 항생제나 진통제가 싫어서 물리치료를 받아보지만 효과는 너무도 미미하다. J-C-요법으로 깨끗이 치유된다.

교통사고나 안전사고의 후유증 ― 안전사고를 당하여 치료가 끝났음에도 심한 통증으로 계속 고생하는 사람들이 많다. 끝까지 병원의 신세를 면하지 못하고, 피가 돌아야 신경이 살아난다고 하면서 물리치료만 계속하고 있으니 참으로 안타까운 마음이다. 피가 안 돌면 뼈도 괴사할 위험이 있다. JC요법으로 당장 치유해야 한다.

치질, 무좀 ― 엉덩이 부위와 직장 부위에 혈액순환이 안 되면, 각종 치질이이나 항문질환이 발생한다. 여성은 임신기간 중에 항문부위에 혈액 순환이 억제되어 치질이 발생하기 쉽고, 오랫동안 앉아서 일하는 직업을 가진 사람에게도 발생률이 높다. 발가락 부위에 피가 안 돌면 각종 무좀이 발생한다. 위장에 혈 순환이 안되면 위벽에 고드름 같은 혹들이 생기며, 피부에 혈액 순환이 순조롭지 못하면 물사마귀나 뾰루지와 같은 혹이 발생하는 이치와 같다. 혈 순환이 잘되는 사람의 피부는 모두 깨끗하고 곱다. 피부는 밖으로 보이는 것만이 아니다. 예를 들어, 몸 속에 감춰진 위벽이나 장벽도 일종의 피부와 같은 성질을 지닌다. 위벽이나 장벽이 깨끗하면 소화기능이 좋다는 것을 의미한다. 반대로 위염이나 장염은 위장의 피부병이라 할 수 있다. 피부의 염증에 해당한다. J-C-요법으로 말끔하게 치유하고 예방해야 한다.

성 기능 저하 ― 특히 남성이 나이를 먹으면서 성 기능이 떨어지는 이유가 뭘까? 한 마디로 혈액순환이 안 되기 때문이다.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할까. 각종 공해와 스트레스가 남성의 정자를 감소시킨다. 나이를 먹어도 그렇다. 그 이유는 몸에 어혈이 불어나서 혈 순환을 방해하니 체세포가 정자를 생산하기도 어렵기 때문이다.

이 곳에 열거하지 아니한 모든 병에 대해서도 J-C-요법으로 간단히치유할 수 있다.
(에이즈와 나병은 미확인)

'질병과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리운동의 중요성  (1) 2010.09.15
몸관리 지혜  (1) 2010.09.14
쇠비름의 효능  (3) 2010.09.10
몸이 말하는 위험 신호 34가지  (1) 2010.08.31
건강관리  (0) 2010.08.28
Posted by 외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