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졸중

질병과건강 2010. 12. 19. 09:42

글 찾기( 아래 목록 크릭 또는 왼쪽 분류목록 클릭)

외통궤적 외통인생 외통넋두리 외통프리즘 외통묵상 외통나들이 외통논어
외통인생론노트 외통역인생론 시두례 글두레 고사성어 탈무드 질병과 건강
생로병사비밀 회화그림 사진그래픽 조각조형 음악소리 자연경관 자연현상
영상종합 마술요술 연예체육 사적跡蹟迹 일반자료 생활 컴퓨터
뇌졸중.중풍 원인은 삼겹살, 곱창전골

왜 육고기를 더 많이 먹고 비만이 많은 미국,  호주서양 사람들은 중풍 환자가 거의 없을까요? 그런데 왜 대한민국은 40대가 넘으면 심지어 10, 20대도 뇌졸중 중풍 때문에 고생하고 목숨을 잃고 있을까요?

왜 한국에만 유독 많은 중풍 환자가 있을까요?

오리팬은 이문제에 대하여 외국 식습관을 비교, 오랜 세월동안 연구를 했습니다. 사실 독일 같은 유럽 경우 음식을 보면 우리보다 더 짜게 먹기도 합니다.

그래서 음식을 짜게 먹어서 중풍이나 뇌졸중이 빈번한 것도 아닙니다.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외국에서는 버리는 쓰레기 삼겹살 그리고 곱창전골을 즐겨먹는 전통적인한국의 식습관이가장 큰 이유였습니다.

1. 서양 사람들은 돼지고기 소고기를 먹을 때 비게 기름기를 먹지 않습니다. 그리고 , 돼지, 양고기 내장 곱창은 더우기 먹지 않고 쓰레기로 버립니다....예외적으로 간은 먹기도 합니다..

2. 그러나 우리나라는 전통적으로 이 2가지 음식을 많이 즐겨 먹습니다. 이 때문에 칠레, 유럽에서는 자기들은 먹지 않고 버리는 쓰레기 삼겹살, 곱창을 우리나라에 수출하고 있습니다. 이 얼마나 웃기는 코메디 같은 이야기입닙니까? 중국도 돼지 고기를 많이 먹지만 비계 부분을 제거 후 먹습니다.

3. 아마도 전통적으로 삼겹살과 곱창전골을 이렇게 즐겨 많이 먹는 나라는 대한민국 뿐 일것입니다. 그래서 대부분 우리  조상들은 중풍으로 많이 돌아가셨고, 지금도 한국에는 남녀노소 많은 사람들이 심혈관 질병, 중풍, 뇌경색으로 고생하고 평생 불구로, 고생하고 사망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길거리에 중풍 걸려서 절뚝거리며 다니는  불구된사람을 아주 많이 목격되지만 외국에서는 이런 중풍 환자가 일체 볼 수가 없습니다.

4. 그리고 더 웃기는 것은 TV의 맛자랑프로그램에는 항상삼겹살, 곱창전골요리하는 식당을 단골 메뉴로 시도 때도 없이 소개하고 있는, 웃기는 비극이 일으나고 있습니다. 이것이 현실입니다. 하루빨리 우리 식습관을 시급히 바꾸어야 하는 혁명이 필요합니다. 이제부터라도 제발 삼겹살 쓰레기 곱창 전골 음식 먹는것을 중단하고 돼지 고기와 소고기는 비게를 제거한 후에 만 드세요.

5 곱창 같은 경우는 곱창 창자 내부에는 누런 비계가 전부입니다. 그래서 외국에서는 전량 버리는 쓰레기 이지만 우리는 이것을 비싸게 수입해서 값비싼 곱창전골로 요리해서 먹습니다.  진짜 못말리는 한국인. 이런 비게 기름을 어릴 때부터 무심코 많이 먹으면 내장 비만이 오고 우리 몸 혈관에 콜레스톨이 누적되고 혈관벽에 혈전이 누적되고 혈관 벽이 막혀 중풍 (뇌졸중) 심혈관 질병에 걸립니다....

6. 결론적으로 이제 비계가 많은 삼겹살, 곱창 전골은 절대 먹지 않고 그리고 운동도 열심히 하여 중풍, 뇌졸중 으로 사망하는 일이 없기 바랍니다.

중풍(뇌졸중)은 일단 걸리면 제 2의 불구의 장애자 입 니다. 지인 중 30대 후반 젊은 한분이 현재 중풍으로 오래 동안 고생하고 영구불구가 되어 있기도 합니다. 그분도 삼겹살을 앉은 자리에서 2~3인분씩 드시기도 했고 곱창전골도 아주 즐겨 먹기도 했습니다. 이제 돼지고기 쇠고기를 드실때비계 기름 부분을 완전히 제거 후 살코기만 드시고 중풍이나 뇌졸중으로 부터 해방되세요.

국민건강이 최우선이니 양돈 업체 걱정 마세요.
 오히려 비계는 안 먹고 살코기만 드시면 고기 소비량이 늘어날 것 입니다. -옮긴 글-

'질병과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면역력을 기르자  (0) 2010.12.22
목욕  (2) 2010.12.21
찬물과 심장병  (0) 2010.12.14
콩팥  (1) 2010.12.11
한국인 장수음식 8가지  (0) 2010.12.10
Posted by 외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