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찾기( 아래 목록 크릭 또는 왼쪽 분류목록 클릭)

 외통궤적 외통인생 외통넋두리 외통프리즘 외통묵상 외통나들이 외통논어
외통인생론노트 외통역인생론 시두례 글두레 고사성어 탈무드 질병과 건강
생로병사비밀 회화그림 사진그래픽 조각조형 음악소리 자연경관 자연현상
영상종합 마술요술 연예체육 사적跡蹟迹 일반자료 생활 컴퓨터

세상에서 가장 예쁜 사랑 고백

가장 소중한 사람이 있다는 건 행복입니다.

나의 빈자리 가 당신으로 채워지길 기도 하는 것은 아름다움입니다.

다른 사람이 아닌 당신을 기다리는 것은 즐거움입니다.

라일락 향기와 같은 당신의 향을 찾는 것은 그리움입니다.

마음속 깊이 당신을 그리는 것은 간절함입니다.

바라볼수록 당신이 더 생각나는 것은 설렘입니다.

사랑 한다는 말 한마디 보다 말하지 않아 더 빛나는 것은 믿음입니다.

아무런 말하지 않아도 당신과 함께 있고 싶은 것이 편안함입니다.

자신보다 더 당신을 더 배려하고 싶은 것은 배려입니다.

차가운 겨울이 와도 춥지 않은 것은 당신의 따뜻함입니다.

카나리아 같은 목소리로 당신 이름을 부르고 싶은 것은 보고픈 마음입니다.

타인이 아닌 내가 당신 곁에 자리하고 싶은 것은 바램입니다.

파란 하늘과 구름처럼 하나가 되고 싶은 것은 존중입니다.

하얀 종이 위에 쓰고 싶은 말은 사랑입니다./좋은 글 중에서-









'글 두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좋은 생각은 마음의 힘  (0) 2016.09.29
삶에 행복을 주는 메시지  (0) 2016.09.28
되돌아오는 마음  (0) 2016.09.26
사랑으로 만나는 공간  (0) 2016.09.25
가장 필요한 말은 사랑입니다  (0) 2016.09.24
Posted by 외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