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찾기( 아래 목록 크릭 또는 왼쪽 분류목록 클릭)

 외통궤적 외통인생 외통넋두리 외통프리즘 외통묵상 외통나들이 외통논어
외통인생론노트 외통역인생론 시두례 글두레 고사성어 탈무드 질병과 건강
생로병사비밀 회화그림 사진그래픽 조각조형 음악소리 자연경관 자연현상
영상종합 마술요술 연예체육 사적跡蹟迹 일반자료 생활 컴퓨터

칭찬은 사랑의 비타민

사랑은 서로에게 힘을 주는 과정의 연속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따뜻하고 즐거운 나의 말이 당신에게 힘이 된다고 했지요. 그래서 나는 하루에 열 가지 이상 당신을 칭찬해 주기로 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아름다운 꿈속에서 단 한번이라도 만날 수 있다면 행복하겠지요. 당신의 좋은 점들을, 당신이 잘하는 것들을, 당신에게 느껴지는 고운 마음과 행동들을 나는 꾸밈없이 말합니다.

 

'지하철 에서 자리양보 하는 모습 너무 멋있었어', '뭐든지 잘 먹는 소탈한 성격이 자기 매력이야', '오늘 입은 셔츠 색상이 너무 잘 어울려', '전화 목소리도 너무 근사해', '자기처럼 열심히 일하는 사람은 꼭 성공할거야', 이런 말을 할 때마다 당신은 말없이 미소만 짓지만 나는 알고 있습니다. 당신이 나의 말 한마디에 너무나 행복해 한다는 것을./좋은 글 중에서 -









'글 두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랑하는 그 사람이 있기에  (0) 2016.09.22
아무도 미워하지 맙시다  (0) 2016.09.21
‘사랑해’ 라는 말  (0) 2016.09.19
복은 웃음을 타고 온다  (0) 2016.09.18
어느 선술집에 걸려있는 글  (0) 2016.09.17
Posted by 외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