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찾기( 아래 목록 크릭 또는 왼쪽 분류목록 클릭)

 외통궤적 외통인생 외통넋두리 외통프리즘 외통묵상 외통나들이 외통논어
외통인생론노트 외통역인생론 시두례 글두레 고사성어 탈무드 질병과 건강
생로병사비밀 회화그림 사진그래픽 조각조형 음악소리 자연경관 자연현상
영상종합 마술요술 연예체육 사적跡蹟迹 일반자료 생활 컴퓨터

보이지 않는 우리의 만남일지라도

 

우리의 만남은 보이지 않은 만남이기에 얼마든지 거짓도 진실도 있을 수 있습니다. 우리의 거짓은 많은 이들의 가슴을 아프게 하지만 우리의 진실은 모두에게 기쁨과 행복을 주며 서로를 존중하게 합니다.

 

비록 사이버 공간일지라도 우리에게는 인연이라는 끈이 있기에 상대에게 아픔을 주는 말보다는 서로에게 웃음을 주는 진실함으로 대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의 인연이 언제 우리를 갈라놓을지 몰라도 언제 우리를 돌아서게 할지는 몰라도 언젠가 서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있을 때 서로를 위로하고 보듬을 수 있는 아름다운 사랑의 만남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이것도 인연이므로 말 한마디로 나의 글 하나로 인하여 남에게 상처를 주지는 않았는지, 아픔을 주지는 않았는지, 눈물을 주지는 않았는지, 슬픔을 주지는 않았는지, 자신을 돌아보는 서로가 되었으면 합니다. 이것도 하나의 만남인데 단 한 번의 글 속에서 만났을지라도 오래도록 기억되는, 우리 아쉬움과 그리움이 남는, 우리 만남보다 헤어짐이 더 아름다운, 우리가 되었으면 합니다. 가상의 만남도 만남인데 서로의 인격을 존중할 줄 알고 존경하고 존경 받을 수 있는 따뜻한 마음을 주고받는 우리의 만남을 가졌으면 합니다.

 

얼굴도 모르는 만남도 만남인데 때로는 맘에 안 드는 글을 보거나 말을 들을지라도 얼굴 보는 만남보다도 더 많이 포용하고 이해할 줄 아는 넓은 가슴을 가졌으면 합니다.

 

잠시의 만남도 만남인데, 다른 사람의 아픔도 함께 나누며 따뜻한 가슴과 부드러운 마음이 되어 서로에게 소중한 만남이 되었으면 합니다. 우리의 만남은 늘()상의 만남보다도 더 아름답고 진실한, 행운의 만남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서로를 신뢰하고 존중하며 사랑하는, 그런 만남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생각 따스한 마음 -

 









Posted by 외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