瞑想(명상)의 글

글 두레 2012. 9. 26. 10:51

글 찾기( 아래 목록 크릭 또는 왼쪽 분류목록 클릭)

 외통궤적 외통인생 외통넋두리 외통프리즘 외통묵상 외통나들이 외통논어
외통인생론노트 외통역인생론 시두례 글두레 고사성어 탈무드 질병과 건강
생로병사비밀 회화그림 사진그래픽 조각조형 음악소리 자연경관 자연현상
영상종합 마술요술 연예체육 사적跡蹟迹 일반자료 생활 컴퓨터


瞑想(명상)의 글

 

1, 사랑은 相對的인 것이 아니라 絶對的인것 子女가 열 명이라고 愛情을 10분의 1씩 나눠주는 父母는없습니다. 父母는 모든 子息에게 100% 이상의 愛情을 주는 法 입니다. 사랑은 絶對的 입니다.

2,사랑한 만큼 사랑받고 싶다. 報答을 期待한다면 그 사랑은 投資에 不過합니다. 참사랑은 한없이 주고또 주는 것, 至高한 사랑은 自我犧牲입니다.

3,사랑의 敵은 마음이 아닙니다. 사랑의 敵은 無關心입니다. 이웃의 苦惱(고뇌)를 同情하지 않으면 사람이 아닙니다. 이 世上 사람으로 無關心은 있을 수없습니다.

4,사랑하면 사랑 받습니다 주면 받습니다. 믿으면 믿음을 받게 됩니다. 미워하면 미움 받습니다. 빼앗으면 빼앗깁니다. 疑心하면 疑心 받습니다.

5,스스로를 매우 좋아하는 사람은 이미幸福의 半을 얻은 것과 같습니다. 나머지 半은 ? 周圍에 있는 모든  것을 사랑하면 됩니다.

6. 모든 存在는 아름답고 일어난 일들은 모두 좋습니다. 사랑은 때로 甚한 錯覺에 根據하기도 합니다. 知한 것만큼 슬픈 일은 없습니다.

7, 家族이 健康하다는 것. 그것만으로 우리는 幸福하다고 感謝해야 합니다. 家族中 한 사람이 아프더라도  그것으로 因해 家族들이 사랑으로 뭉치게 되었다면 感謝해야 합니다.

8, 그 사람이 싫은 理由는 그를 잘 알려고 하지 않기 때문 입니다. 相對方의 思考方式이나 人間性, 더 나아가 家族關係까지 알게 되면 이 世上에 미워할 사람은 한 사람도 없을 것입니다.

9,아름다운 自然에 感動하지 않는 사람은 없습니다. 하지만 아름다음을 創造하신 神의 偉大함에 感動을 느끼는 사람은 얼마나 있을까요

10, 智慧와 知識의 差異는 그것을 生活속에서 活用할수 있는 가 못하는 가 입니다

11,問題거리는 늘 多面體 이 方向에서 보면 크게 보이고 다른 方向에서 보면 적게 보입니다. 보는 方式에  따라서는 전여 안 보일수도 있습니다

12, 누구한테서도 배우려고 하지 않는 사람은 어리석은 사람입니다. 普通사람은 學歷이나 地位가 높은 사富者나 有名한 사람의 말만 듣습니다. 自己보다 어린 사람이나 地位가 낮은 사람에게서도 배우는 사람이 있습니다. 이런 사람이 智慧로운 사람입니다.

13, 사람은 論理에 根據해서만 行動하는 것은 아닙니다 利害關係나 옳고 그름을 따지지 않고 음직일 때있습니다. 그것은 마음이 있기 때문 입니다 人間이 動物과 根本的으로 다른 것은 마음이 있어서 感動할 수 있다는 點입니다.

14,事物은 반드시 兩面性을 띱니다. 一方的인 見解로 結論을 내려서는 안 됩니다. 무엇이 옳은지는 神만이 알기 때문입니다./옮긴글












'글 두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명언명상 / 슬픔  (0) 2012.09.27
찰나(刹那)인생  (0) 2012.09.26
기도문/타고르  (0) 2012.09.26
명언명상 / 기적  (0) 2012.09.26
명언명상 / 인내  (0) 2012.09.25
Posted by 외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