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찾기 ( 아래 목록 크릭 또는 왼쪽 분류목록 클릭)

외통궤적 외통인생 외통넋두리 외통프리즘 외통묵상 외통나들이 외통논어
외통인생론노트 외통역인생론 시두례 글두레 고사성어 탈무드 질병과 건강
생로병사비밀 회화그림 사진그래픽 조각조형 음악소리 자연경관 자연현상
영상종합 마술요술 연예체육 사적跡蹟迹 일반자료 생활 컴퓨터

성공한 사람들의 10가지 행동철학

01. 성공한 사람들은 일의 우선순위를 정하고 중요한 일을 먼저 한다. > 가치 없는 일들로 소중한 시간과 에너지를 소비하지 않는다. 자신의 에너지를 중요한 곳에 집중적으로 투여하여 성과를 만들어 내고 만다.

02. 성공한 사람들은 오늘 할 일은 지금 당장 완수해 버린다. > 결코 우물쭈물 미루다가 후회하는 어리석음을 선택하지 않는다. '망설이다가 흘러간 시간은 다시 오지 않는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03. 성공한 사람들은 자신이 하는 일을 재미있게 구성한다. > 놀이와 일의 구분이 힘들 정도로 일에서 재미를 찾아내는 제3의 눈이 있다.

04. 성공한 사람들은 명확하고 구체적인 목표가 있다. > 분명하게 가야 할 길이 있어서 어려운 상황이 밀물처럼 밀려와도 결코 굴복하거나 타협은 없다. 목표를 향한 전진은 코뿔소와 같다.

05. 성공한 사람들은 '하루아침에 로마가 완성되지 않는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 위대한 일을 완수하는데 언제나 필수적으로 사용하는 요소가 '끈기'이다.

06. 성공한 사람들은 자신의 삶을 균형 있게 가꾸어 나간다. > 일에만 집착하여 다른 중요한 것들을 희생하지 않는다. 그들은 삶이 조화롭게 균형을 이룰 때, 성공과 행복의 두 마리 토끼가 손안에 들어온다는 사실을 명확하게 알고 있다.

07. 성공한 사람들은 자신에게 잘 맞는 일을 한다. > 잘 맞는 일을 열정적으로 하므로 그 일에서 특별한 가치를 찾아낸다.

08. 성공한 사람들은 남들의 성공을 아무런 조건 없이 돕는다. > '진정으로 가치 있는 부와 성공은 다른 사람을 돕는 데서 나온다'는 진리를 날마다 실천하고 있다. 자연은 뿌린 대로 거두게 되어있다. 그리하여 먼저 마구 뿌린다.

09. 성공한 사람들은 자신의 모든 면을 진정으로 사랑한다. >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재산은 자신이다.'라고 생각한다. 조금 부족한 면은 사랑으로 감싸주어 끝내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조각물로 완성한다.

10. 성공한 사람들은 매사에서 배우는 자세를 가지고 있다. > 문제에서도 배운다. 성장에서도 배운다. 어떤 상황에서도 배우기 때문에 자꾸만 성숙하게 되는 것이다.

>위의 10가지를 어떤 방식으로 자신에게 적용하여 습관화할까? 무엇이든 한 번에 하나씩 실천하자.- 성공한 사람들과 같은 습관이 형성될 때까지./받은 글-



Posted by 외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