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찾기 ( 아래 목록 크릭 또는 왼쪽 분류목록 클릭)

외통궤적 외통인생 외통넋두리 외통프리즘 외통묵상 외통나들이 외통논어
외통인생론노트 외통역인생론 시두례 글두레 고사성어 탈무드 질병과 건강
생로병사비밀 회화그림 사진그래픽 조각조형 음악소리 자연경관 자연현상
영상종합 마술요술 연예체육 사적跡蹟迹 일반자료 생활 컴퓨터

자신이 바라는 존재가 되라

현재는 바로 과거에 자신이 선택한 결과이다.

당신이 하는 선택의 위력, 당신의 궁극적인 자유는 당신을 위한 최강의 위력이 되어야 한다.

당신은 머릿속으로 들어오는 모든 것에 대해 사고할 힘이 있다. 선택의 자유는 당신의 타고난 권리이다.

환경은 당신의 운명과는 아무 상관도 없는 것이다. 이것은 단순히 지난날에 당신이 선택한 것, 또는 당신이 택하지 않기로 선택한 것의 결과일 뿐이다.

당신의 사고를 통제하는 것은 당신이 운명의 결정자라는 것을 의미한다. 달리 말하면 당신이, 세상이 어떻게 될 것인지를 선택하는 것이다.

이것은 버나드 쇼의 말에 자주 나타나 있다. 〃사람들은 현재의 처지에 대해 언제나 환경 탓을 한다. 나는 환경 탓이라는 것을 믿지 않는다. 이런 처지에 빠진 사람들은 아침에 일어나 자신들이 바라는 환경을 찾아보고 만일 찾지 못할 때는 이에 맞추어 환경을 만드는 사람들이다.〃

당신이 가진 선택권을 활용하여 내리는 것이 당신의 미래를 결정하는 것이다. 물론 새로운 방식으로 사고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이제까지의 습관을 버리는 것은 큰 노력이 필요한 작업이다.

자신의 행동에 대한 선택의 자유를 가진다고 해도 결과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것은 언제나 원인과 결과의 원칙에 의해 미리 정해진다. 생각은 원인이 되고 처한 상태는 결과이다.

결과 또는 산물에 관해 결정할 수 있는 유일한 길은 행동과 태도에 대한 올바른 선택을 내리는 것뿐이다./커리큘럼은 터널-



'일반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생에서의 진정한 성공이란  (0) 2022.09.29
당신의 길  (0) 2022.09.28
소중한 친구에게 주고 싶은 책 중에서  (0) 2022.09.26
살아가면서  (0) 2022.09.25
두 가지 색을 가진 사람들  (0) 2022.09.24
Posted by 외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