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찾기 ( 아래 목록 크릭 또는 왼쪽 분류목록 클릭)

외통궤적 외통인생 외통넋두리 외통프리즘 외통묵상 외통나들이 외통논어
외통인생론노트 외통역인생론 시두례 글두레 고사성어 탈무드 질병과 건강
생로병사비밀 회화그림 사진그래픽 조각조형 음악소리 자연경관 자연현상
영상종합 마술요술 연예체육 사적跡蹟迹 일반자료 생활 컴퓨터

영원히 살 수 있는 4가지 방법

불로불사는 쟁취할 수 있다. 죽도록 노력할 각오가 되어 있다면 말이다.

1 알코올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라. - 자신만의 와인을 디자인하라. 당신이 이승을 떠난 지 한참 뒤에도 이 와인은 당신을 기릴 것이다. 샌프란시스코 인근의 포도주 양조장 크러시패드Crushpad는 포도, 병, 라벨에 대한 안내를 제공하고, 당신은 이를 바탕으로 자신의 취향을 가장 잘 반영한 와인을 만들 수 있다. 최소 25병 단위(4천500달러 이상)로 구매해야 하므로 crushpadwine.com의 와인 애호가와 함께 수에 따라 구매 비용을 나누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2 다음 기록 보유자가 되어라. - 사람들은 기록을 경신한 사람들을 기억한다. 또한 당신도 특별한 기술을 연마하거나 스테로이드제를 복용하지 않고도 그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윈저 매듭을 32초 안에 묶을 수 있는가? 3분 동안 7개의 도넛을 삼킬 수 있는가? 그렇다면 <기네스Guinness> 지의 편집자가 당신의 묘기를 환영할 것이다(guinnessworldrecords.com). “흥미로운 분야를 선택하여 기록에 도전하라.” 기네스 세계 기록을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는(66개) 애쉬리타 퍼맨Ashrita Furman의 말이다.

3 자신을 과시하라. - 군터 폰 하겐스 박사의 인체 전시회Gunther von Hagens Body Worlds exhibition 관계자들을 위해 자신의 시체를 남겨 당신의 역겨운 해골을 정교한 예술작품으로 승화시켜라. 이들은 당신 (의) 사체에 ‘플라스티네이션(plastination, 인체표본화)’ 처리를 할 것이다. 이는 사체를 해부하여 체액과 지방을 모두 배출하고 실리콘 고무로 속을 채워 넣은 뒤 마지막으로 영구적인 자세를 취하도록 구부린 뒤 대중에게 전시하는 것을 의미한다. bodyworlds.com의 ‘시신 기증 Body Donation’을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4 세상을 구하라. - 당신은 도시공원에 한 그루의 나무를 기증함으로써 지구 온난화에 맞서 싸우고, 이를 위해 노력한 사람으로 기억될 수 있다. 대부분의 공원은 기증자의 이름을 근처 기념비나 명판에 기록한다. /옮긴 글-



'일반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워가며 닦는 마음  (0) 2022.08.07
마음을 다스리는 32가지 방법  (0) 2022.08.06
사랑의 명심보감  (0) 2022.08.04
겁(劫)에 관하여  (0) 2022.08.03
사람을 판단할 때  (0) 2022.08.02
Posted by 외통
,